세상이 꽁꽁~ 얼어붙은 날씨네요!(뻘짓 진행사항)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전국이 영하권으로 뚝 떨어진 추운 금요일입니다.

올 겨울들어 제가 있는곳에서 처음 얼음을 본듯 하네요! ㅎ

구미는 첫 영하권 날씨가 아닌가 싶네요!

뭐 윗쪽이야 이곳보다 훨씬 춥겠죠?

오늘이 절기상 대설이군요!! 서해쪽은 많은 눈이 온다고 했는데...

늘 안전에 유의하시구요. 따뜻하게 챙겨입고 다니세요~

12월의 첫 불금~ 불금 즐기다 얼어 죽을듯!! ㅋㅋ


뻘짓 진행사항

  •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 4, 9, 15, 16, 18, 21, 23, 29, 30, 32, 34, 35, 37, 38, 39, 41, 42

번호가 많네요! 살아남은 번호를 추려 5조합을...

나머진 자동구매를 하였습니다...

836.jpg


참여하신분...

@li-li @soosoo @cowboybebop @raah @gfriend96 @sullijun @chocolate1st @junny @hersnz @onehand @thegreatgatsby @kyunga @oneline @mastertri @stylegold @gungho @himapan @floridasnail @kimsungmin @nowmacha @gilma @donekim @dudream @eternalight @dorian-lee @dclick @bree1042 @bji1203 @jaytop @hjk96 @jyinvest @realsunny @bbooaae @twinpapa @jhani @keydon @soohyeongk @s292153s @venti @jsj1215 @neojew @sonki999 @seunglimdaddy @korea-food @innovit @parkname @seo70 @hongsam @hanwoo @futurecurrency @gasigogi @goodhello @ryanhkr @glory7 @ceramic-hako @marsswim @autokjk70 @marskyung @beoped @mimistar @ballantines30 @romi @bluengel @banguri @rideg @skuld2000 @hukyong74 @rtytf @lovey42 @enomujjass @noisysky @mth7890 @mistytruth @lee014278 @ldsklee @woolgom @oldstone @ryh0505 @lovelyyeon @ksc @kstop1 @tangle-hoon @feelsogood @matt788587 @cheongpyeongyull @tailcock @sadmt @jhy2246 @kimsungtee @girina79 @cine @steemitboard @nalumsiss @kiwifi @fenrir78 @mirazrain @danihwang @hyunny @rbaggo @sweetpapa @khaiyoui @dmsqlc0303 @gumagreat @haveahappyday

저를 포함 105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춥다고 움추리지 말고 힘차게 하루 보내자구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1등 가즈앗 ~!!!

대박 가즈앗~!! ㅎㅎ

가즈앗 ~!!

가즈아~~!! 요즘 얼어붙은 스팀 가열을 위해!!!!!!

ㅋㅋ 울곰님이 스팀 가열좀 해주세요? 활활 타오르도록...
많이 춥네요! 건강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장난아니게 춥습니다 ㅎㅎ 감기조심하시고 좋은하루되셔요~~^^

ㅋㅋㅋ 장난아니게? 벌써 이러시면 한겨울 어떻게 하시려구요!! ㅎㅎ

그러게요 걱정이에요!! 제가 하계쪽은 강한데 동계쪽은 영~~ 시원찮아요~~ ㅎㅎ

따스하게 당첨 가즈앙~♨♨♨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당첨만 되면 아주 뜨꺼운 겨울이되겠죠!! ㅋㅋㅋㅋ
즐거운 불금 되세요~

독거님 식사 거르지 마시고 잘 챙겨드세요.
그래야 감기 안 걸리고 겨울을 잘 보낼 수 있습니다! ㅎㅎ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요!

뭐 죽지않을 만큼만 먹어면 되는것 아닌가요? ㅋㅋ
디엘님도 잘 챙겨드시고, 따뜻한 겨울 나시길 바랄께요^^

춥다고 움추리지 말고 힘찬 하루 보내겠습니당~^
독고님도 감기조심~^힘찬하루 되세여^.^

ㅎㅎ 전 추워서 움추리고 있을껀데요!! ㅋㅋㅋ
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홍삼님^^

오늘 진짜 진짜 추워요..
빙판길에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나이가 나이인만큼 조심하셔야해요^^**

헉! 야~야~야~ 내 나이가 어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갑자기 너무 추워진듯!! 투럽이도 조심조심하구^^

날 추워졌는데 건강 챙기세요
불금 보내시고요 ^^

넵~ 필소굿님도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

오늘이 대설이었군요
이번주엔 뭐라도 꼭 당첨되기를..
1등이면 더 좋구.
날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ㅎㅎ 당첨이 맘대로 되나요!! 그냥 즐기는거죠^^
대설인데... 아직 눈구경을 못했네요~ ㅋㅋ
부기님도 감기조심~ 즐거운 불금 되세요!

좋은 성과 있기를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