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첫 주말~ 이런저런 이야기!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3월 첫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3일 계획했던 출장이 나름 잘 진행되어 이틀만에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이제 여유롭게 주말을 즐겨야 겠군요! ㅎㅎ

뭐~ 방콕해서 티비나 보고 있는게 다겠지만...ㅋㅋㅋ

steem.jpg

얼마전(?) 280원대를 본것 같은데... 400원대 진입을 하였군요!

갈 길 먼~ 스팀이지만 사부작 사부작 우상향 해주면 좋겠네요~

언젠가 멋진 날을 맞이할 수 있겠죠?

blood.jpg

블러드랜드가 3월 1일 베타 오픈 소식과 거래소 상장으로 0.8원까지 상승했었는데...

블러드랜드 오픈 연기 탓인지 0.45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군요!

과연 앞으로의 가격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Drug wars.png

@newbijohn 님이 만들어준 마약전쟁 대문이네요~

시작한지 9일차쯤... 되는것 같은데!!

오늘까지 100스팀 조금 못되게 투자를 한듯 하네요!

현질은 여기까지만 하고, 마약전쟁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 요즘 출장이 잦아서 그런지... 피로가 안풀리네요!

주말엔 잘 먹고(술~~~) 푹 쉬어야 겠어요!

모두 즐거운 주말... 또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주말에도 종종 일을 하시던데 이번주는 쉬시나 보네요.
괜히 잘 됐단 생각이...^^
주말 동안 출장 피로도 풀겸 푹~~~ 쉬시면서 몸보신 거리 잘 챙겨 드세요. ^^

ㅎㅎ 요즘은 주말(물론 토요일은 일합니다~) 쉬고 있습니다^^
근데 팔자가 그런지 집에서 푹쉬면 이상하게 더 피곤한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움직여야 살 팔자인지....ㅋ
늘 응원해 주시는 주노님~ 감사합니다!

스팀아 위로 위로 가즈아~

블러드는 아쉽군요.... 순식간에 ㅠㅠ

ㅎㅎㅎ 馬약전쟁 열심히 즐기고 계시는군요~

파이팅입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스팀 가즈아~~~~~~~~~ ㅎㅎ
블러드야 아쉬울께 있나요? 아직 시작도 안했는걸요^^
뭐 끝은 아무도 모르는 일이지만...

스팀이 살아나야 할텐데요. 기지개는 잘 피고 있는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기지개를 잘 펴고 있는거군요!! 스팀 가즈아~~~~ 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왠지 독거님 저도 출장을 자주 가는데 국내 출장이면 언제 한번 날 맞으면 소주를...? ㅋㅋ

ㅎㅎ 출장지가 같을 확률이 얼마나 될지...!!
언젠가 함께 소주한잔 할 날도 오겠죠^^

ㅋㅋㅋㅋ 확률은 어렵겠지만 가능성이 없지는 않으니깐요~ ㅎㅎ
스팀 만원가면 글써서 요트에서 술먹는 그날까지...?
만원으론 안되겠군요 ㅋㅋㅋㅋ

스팀 꾸준히 우상향 가즈아~!!!!

독거님 남은 주말 맛난거 드시며 푹 쉬세요^^

제발 올 연말은 모두 푸근한 연말이 되게 해주세요!! ㅎㅎ
넵~ 푹 쉬도록 할께요^^

Nice post my frien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부작 사부작 우상향
ㅎㅎㅎ
이게 바로 핵심인듯 하네요 ^^

사부작~ 사부작 가다보면 언젠가...ㅎㅎ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호돌박님^^ 좋은 주말 되세요~

날씨는 따스한데..공기질이 ㅡ.ㅡ...실내가 더좋을듯요

유수님이 공기좀 맑게 해주세요? ㅎㅎ
집에서 편안히 쉬세요~ 그게 최고죠^^

!tipuvote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8576.55
ETH 2982.4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