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아 힘내!!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아침부터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이 하루를 열어주네요!

시원하니 좋으시죠? ㅎㅎ

love.jpg
<이미지 출처 : pixabay.com >

며칠전 일을 하고 있는데 전화가 왔습니다!

굿피플 : 안녕하세요? 선생님...
여기는 굿피플이란 곳인데, 몇달전 하은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독거 : 굿피플? 하은이요?
굿피플 : 네... (이런저런 이야기)

처음 전화를 받았을때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기억을 떠올리지 못했네요!

그런데 이야기를 듣다보니 몇달전 나름시스(@nalumsiss)님의 포스팅을 보고

문자 응원을 했던게 기억나더군요!

일주일에 한번 좋은일 실천 #70796644

SmartSelectImage_2019-05-25-12-06-43.png

그당시엔 "힘내" 라는 문자 한통으로 2000원이 보내진다는 포스팅을 보고

힘든일도 아니고 해서, 문자를 보냈었죠!

그 후 하은이는 수술도 무사히 잘 받았다고 하더군요!

하진만 아직도 몇 차례의 수술을 더 받아야 하는 상황이며...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고...

오랫동안 통화를 하다보니, 한달에 몇 만원!!

저에겐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 돈인데 여러 사람의 마음이 모이면

한 생명을 살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월 정기후원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SmartSelectImage_2019-05-25-12-07-25.png

몇달전 스팀잇을 통해 본 글 하나가... 이렇게 이어지는군요^^

우리에게 작다고 느껴질수 있는 것이 누구에겐 큰 힘이될수 있답니다!

오늘하루 사랑을 나눠고... 함께 할 수 있는 멋진 하루 되시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하은이가 하루 빨리 건강해졌으면. :)
어쩐지 독거님의 오늘 하루가 좋은 일만 가득하실 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D

감사합니다! 이런 바램들이 하은이에게 큰 힘이되겠네요!!
음... 좋은 일이 있을까요? ㅎㅎ

이런 훈훈한 스토리가.. .ㅎㅎ

스팀잇은 훈훈함을 싣고..

원래 스팀잇은 훈훈한 곳이죠!!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ㅋㅋ

멋지세요.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본인도 참 행복하게 만들죠. ^^

하은이는 힘내고
노인님의 좋은 결정에 박수^^

박수까지는... ㅎㅎ
함께 사는 세상! 도움을 줄 수 있다면 당연히 그렇게 해야죠^^

주노님 혹시 디커머스 진행현황을 좀 알 수 있을까요???.

좋은일 하셨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독거형님 멋지세요~

멋지다뇨? 별것 아닌데요^^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한 일입니다!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좋은일하셨 군요~^^
부끄럽네요.

선뜻 행동으로 옮기기는 쉽지 않으실텐데, 그 실행력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독거님, 좋은 일 하셨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걸요^^ 좋은 일 했다고 하니 부끄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