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샵에서 가을 필수템 구매후기~ '고슴도치쌤의 천연보습 핸드크림'

in #dclick6 years ago

추위를 많이 타시나봐요? 올겨울 지방을 태워 ~ 따뜻하게? ㅎㅎ
전 추위나 더위를 그닥 타진않는데... 손발이 차서 겨울에 동상이 자주 걸리네요~ ㅎㅎ
오호~ 좋은 핸드크림 구매하셨군요^^

Sort:  

독거님 손발만 차요?
마음이 차면 손이 차다는 말이 맞나?ㅎㅎ
독거님은 장갑과 양말이 필요하네요^^

ㅎㅎㅎ독거님에게는 사랑이 필요할 뿐입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어쩌죠?
독거님에게 필요한 건 디클릭?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독거님에게는 사랑이 필요할 뿐입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어쩌죠?
독거님에게 필요한 건 디클릭?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49.43
ETH 3190.2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