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샵에서 가을 필수템 구매후기~ '고슴도치쌤의 천연보습 핸드크림'

in #dclick5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009-183438.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시지요?^-^
제가 병원에 감금되어있는 사이 날씨가 많이 추워졌다고 스팀잇님들 글에 소식이 많네요.

저는 가을이 좋고 겨울이 싫은데 벌써 영하를 기웃거리는 날씨에 걱정이 됩니다.
왜냐면 몸에 지방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추위를 심하게..아주 심하게 타거든요.
예전 사무실에서 일했는데도 겨울마다 동상이 걸리면 ...말 다했죠? ㅎ

그리고 가을 겨울은 건조한 계절이죠.
보습제가 없는 겨울은 가뭄든 논바닥 같은 넘 무서운 일이예요.😱
그래서 며칠 전 부터 핸드크림을 바르고있는데, 외출용이 없는겁니다. 그래서 사려고했던 터라 제 눈에 띈거
같은데 @abcteacher님 께서 스팀샵에 고보습 천연 핸드크림을 파시는거예요.

Screenshot_20181012-143214.jpg

제가 살때는 2개 13스달이었는데 3개 14스달로 바뀌었네요.그래서 고슴도치쌤님이 1개를 더 챙겨주셨어요.^^

20181012_155505.jpg

성분 좋고 양도 많은데 저렴하고 스달로 결제를 하니 웬지 득템하는 기분이었어요.
망설임 없이 @steempayco 를 클릭했는데 다행히 지갑에 딱 13스달이 ㅎㅎㅎ

그리고 어제일도 기억이 잘 안나니 ...잊고있었는데 택배는 언제나 넘나 즐거운 것 두둥!!! 도착했습니다.^^

20181012_153628.jpg

뚜껑도 안열었는데 향이 나요.♡

20181012_145335.jpg

속 뚜껑?도 있어서 위생적이구요, 색도 이쁘지만 무엇보다 시판 핸드크림같은 진득한 느낌 전혀 없이 쓰윽~스며들어 촉촉해져요.

상품이 맘에들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판매해주신 고슴도치쌤@abcteacher님 감사합니다.
스팀샵, 스팀페이코도 흥하기를!!

모두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감기도 조심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오스 이야기] DPoS(스팀, 이오스)와 PoW(비트코인, 이더리움) 지갑 생성의 차이점 설명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최근 들어서 이오스 계정을 생성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Q : 오잉? 스팀샵은 어떻게 가는 건가요?
A : https://tool.steem.world/Shop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아핫 이거 추가했음 더 좋았겠어요.
저도 몰라서 검색창에 검색해서 들어갔네요^^;;;;

조만간 후기로 예쁜손 사진이 올라오나요 ㅋㅋㅋ

ㅎㅎ 오늘 손도 여러컷 찍어봤는데 발같아서 포기했어요 ㅋ

ㅋㅋㅋ 좋은정보 감사해용

아니예요. 솔직후기예욧 ^^

와~~~ 스팀샵에서 핸드크림도 구매할 수 있군요. ㅎㅎㅎ

지금 품절인거 같지만~너무 좋아요^^

보습잘하세요 누님

네 알겠습니다 형님^^

요즘 핸드크림 필요한 시기...ㅋㅋ 좋은정보감사

가을 겨울 필수지요^-^

추위를 많이 타시나봐요? 올겨울 지방을 태워 ~ 따뜻하게? ㅎㅎ
전 추위나 더위를 그닥 타진않는데... 손발이 차서 겨울에 동상이 자주 걸리네요~ ㅎㅎ
오호~ 좋은 핸드크림 구매하셨군요^^

독거님 손발만 차요?
마음이 차면 손이 차다는 말이 맞나?ㅎㅎ
독거님은 장갑과 양말이 필요하네요^^

ㅎㅎㅎ독거님에게는 사랑이 필요할 뿐입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어쩌죠?
독거님에게 필요한 건 디클릭?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독거님에게는 사랑이 필요할 뿐입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어쩌죠?
독거님에게 필요한 건 디클릭?
ㅋㅋㅋㅋㅋㅋㅋ

미미님
올 겨울이 엄청 추울 거라는데ㅠㅠ
걱정이네요
겨울이 너무 길어요 ..ㅠㅠㅠ
핸드크림 관심가네요

세상에 겨울이 춥고 길다니~집돌이로 살 준비해야겠어요.
비상식량과 놀이감을 찾아서 쟁여보아요 ^^

색이 너무 이뻐요!!^^

그쵸? 고와요 고왐ㅎ

오! 고보습!! 좋네염+_+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디클릭 최고예여 ㅎㅎ
보습은 되는데 손이 이뻐지진 않는다는 ㅎㅎㅎ

ㅋㅋㅋㅋ 저의 주부습진만 제거해준다면야...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