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근황!!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즌3 시작!! 전혀 새로운 게임 방식!! 완전 빠져 드네요. 승부욕을 너무 너무 자극합니다. 그리고 브론즈 탈출 실버 리그 입성!!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드디어 새벽에 스팀 몬스터 시즌3이 시작되었네요.

새벽에 점수는 0점으로 초기화 되고 새로운 룰 적용과 함께 시즌 3이 시작되었답니다.

이제는 덱을 짜고 상대를 찾는게 아닌.. 먼저 상대를 찾고 정해진 룰에 따라 덱을 짜는 방식이 되어네요.

그래서 한게임 한게임 할때마다 나오는 룰을 보고 그리고 상대의 최근 덱을 살펴보고 이를 분석해서 덱을 짜야만 승리를 가질수 있게 되었답니다.

특히나 점수가 0점으로 리셋되고 다 같이 0점부터 시작하는터라 속하는 리그에 따라 고렙 몬스터들이 저렙으로 맞춰지기 때문에 계속 승리하며 올라가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처음 0점부터 100점까지는 모든 몬스터를 1렙밖에 사용하질 못합니다.

그리고 브론즈 리그인 100점부터 1000점까지는 몬스터들이 커먼 3렙, 레어, 에픽은 2렙, 레전더리는 1렙까지 사용가능해 집니다.

이 구간을 올리기가 정말 어렵더라구요.

좀전에서야 겨우 이 구간을 뚫고 1000점을 돌파하여 실버 리그로 올라왔네요.

이제 커먼 5렙 레어 4렙 에픽 3렙 레전더리 2렙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현재 게임은 정말 재미있어졌다고 생각하는데... 그에 따른 피로도도 장난이 아니네요.

한 게임 한게임에 심혈을 기울이지 않으면... 이기는것이 쉽지가 않더라구요.

정말 힘들게 올라 왔으니 이제 좀 휴식을 취하고 싶네요.

앞으로 더욱 험난한 길이 예상되는데... 과연 제가 가진 덱으로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저는 현재 물덱 일부 몬스터만 만렙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다른 덱들은 5렙 근처로 맞추어 두었는데... 리그가 올라가면 렙제한이 풀리기 때문에... 아무래도 다른 덱들도 서서히 레벨업을 시켜줘야 하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하고 싶은 이야기는 많으나..

다시 게임이 하고 싶어지네요.

지금까지 포스팅을 하며 잠시 쉬었으니...

이제 다시 또 몇판 더 뛰러 가보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파이팅!! 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2018-11 증인 보고서 #2

안녕하세요 예비 증인 @ayogom 입니다. 두번째 11월 증인 보고서에 작성해봅니다. 11월...

Sort:  

promisteem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17: 11/12~11/18> 챌린지 늦은 결과보고!

...e님: 3/3
dazzlingmango님: 3/3
jhsung2002님: 3/3
hodolbak님: 3/3
goodhello: 4/3
innovit님: 0/3
kindbreeze님: 3/3
ccodron님: 3/3
illluck님:...

monsterguru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onsterguru님의 What's the current win% of current Top 12 players on the Steem Monsters leaderboard?

...7%|
|imperfect-one|190|113|59.5%|
|marabara|184|111|60.3%|
|goodhello82|62|75.6%|
|vaansteam|257|150|58.4%|

*...

와 벌써 실버로 ㅎㅎㅎㅎ

재밌긴 한데... 정말 힘들더라구요...

리그 따라 비슷한 레벨로 만나니... 올라가는게 정말 쉽지 않네요.

게임룰은 어찌되었던 모르겠지만... Kr 용사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ㅎㅎ

독거형님도 참전하시죠~ ^^

전 평화주의자!! 참전은 불가하옵니다~~ ㅋㅋㅋㅋㅋ

용사여~!!!

점점 게임의 난이도가 올라가서 머리 싸움과 조합 싸움으로 가는 군요.
화이팅 입니다.

네... 매칭 후 덱을 짜다보니.. 룰에따라 상대방의 최근 덱을 분석해서 해야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

이제 폰으로 몰래 겜하기는 무리가 있네요.
집에 드가서 컴퓨터 켜고 신중히 해야할듯 ㅠㅠ

이제 몰래 하기 쉽지가 않죠..

이기려면 많은 생각이 필요하기도 하진만.. 결국 많은 고렙 카드가 필요하겠군요

파이팅입니다!!

스몬은 그저 포스팅 보는걸로 만족해야겠어여~ 뭔소린지 모르겠 ㅋㅋㅋ

일럭님 언능 공부해서 따라오세요~ ㅎㅎㅎ

자동이 안되니 엄청 피곤해지네요 ㅎㅎ

네~ 정말 재미있긴 하던데... 피로도가 장난 아니게 쌓이네요...

막 힘들어요.. 이젠 ㅎㅎㅎ

오늘도 응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 화이팅입니다!!^^
스몬응원하구 클릭클릭!!^^

감사합니다~ ^^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