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th|2018#7] 용인그린농원캠핑장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가을은 캠핑의 계절인데, 새벽기온이 많이 내려갔네요,

상호 : 용인그린농원캠핑장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옥대로785번길 111

혼자 사이트 구죽하느라 좀 힘들었지만~ 빠르게 했네요 ^^
1박을 책임질 텐트와 타프 입니다.
1.jpg

점심 먹으면서 1병을 까고 시작합니다. ㅎㅎ
2.jpg

요 캠핑장은 주변이 산입니다. 나무가 빽빽하게 둘러져 있어서 참 좋네요.
3.jpg

사장님께 밤나무 있는지 여쭤봤더니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고요.
캠핑장이 엄첨엄청 넓습니다.
6.jpg

8.jpg

9.jpg

밤을 이렇게나 많이 따왔네요. 손에 가시도, 발에 가시도 박혔지만
저희 아들은 미끄러저 밤송이 위에 앉은 사건도...
아직도 엉덩이에 상처가..ㅡㅡ;;;
11.jpg

10.jpg

불멍은 기본으로 하고요, 해가 지니 너무너무 춥더라고요. ㅠㅠ
12.gif

아침에 일어나 햇님도 바라보고,
캠핑은 참 즐거운것 같습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또 한번..~ ^^
16.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40년동안의 오른손 마비를 이겨낸 피아니스트 - 레온 플라이셔

Source: Independent 제가 최근에 연습하고 있는 피아노 곡은 베토벤의 <발트슈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새벽에 많이 추울텐데, 가끔은 시원한 공기 마시는 것도 좋죠.
디클릭 꾸욱 하고 갑니다.

디클릭 좋아요~ 좋아~ ^^
더 추워지기 전에 다시 한번 다녀와야죠~

아이쿠~ 가을이 캠핑의 계절이었군요!! 전 싫은데... ㅋㅋ
자연과 함께하는건 좋지만 잠은 편하게~~^____________________^
헉~ 엉덩이에 밤가시? 울지 않았나요? 뭐 다 추억이죠^^

제가 캠핑 시작한 작년부터 가을은 캠핑의 계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엉덩이에 오돌토돌 머가 생기긴 하더라고요. ^^
술먹고 자면 편하게 자긴 해요.. 만취라..ㅋㄷㅋㄷ

새벽녘 공기가 춥지만은 굉장히 상쾌할 것 같습니다^^

잘때는 전기요와 침낭속에 쏙들어가면 따뜻합니다 ^^
저녁먹을때 춥더라고요...

캠핑하기엔 밤에 너무 추울텐데...그래두 좋은공기마신다 생각하면 역시캠핑이 짱이죠

아이들도 전자기기 찾지 않고, 잘 뛰어노니 그게 참 좋더라고요.
저는 소주한잔하고요.ㅋㄷ

가을에 캠핑가보고 싶은데 추울거라고 거부하는 와이프때문에

전기요와 침낭은 필수입니다. ^^;;;

캠핑장에서 멋진 가을을 보내고 오셨군요. 제가 거주하는곳이랑 가까운곳이네요. 저는 캠핑장비가 하나도 없기도하고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이지만 가끔 이렇게 포스팅을 보면 한번쯤 해보고 싶기는 하네요~

저도 작년에 시작해서 장비 하나씩 사고, 한여름과 겨울에는 안가는데요.
아이들이 자연에서 노는게 참 행복해 보입니다.
저도 마찬가지고요 ^^

캠핑하는 사람 여간 부지런하면 안될 것 같은데..
ㅎㅎ 전 그냥 자동텐트 치고 몇 시간 놀면 땡이네요.

저도 부지런한건 아닌데, 그냥 몇번 나다가 보니 손이 좀 빨라졌어요 ^^;;

828회 로또찍기 이벤트 당첨(4등, 1개) 축하드려요~ ^^
[로또찍기#30] 로또828회 당첨번호 및 이벤트 결과. 느낌만 좋았음;;

와우~ 저 당첨이네요.ㅋㅋ

초록색 병은 낮에 까줘야 제맛이죠 ㅎㅎㅎㅎ

저도 클릭크릭! ㅎㅎㅎ

밤에도 낮에요.. 함께해요~ ^^
감사합니다~

맞클하러왔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