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은 날에 흔히 볼 수 있는 동네풍경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친여러분. 켄스타입니다.
오늘 이곳은 26도에 육박하는 비교적 더운 봄 날이 었습니다. 호주는 넓은 땅에 비하여 인구가 적은 곳으로 한국 보다는 관광지에도 사람이 많지 않이 비교적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사진 찍을 때 사람들을 의식 않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날이 좋은 날이면 잘 알려지지 않은 하지만 흔한 주택가 공터로 나가 사진을 찍곤 합니다.

오늘의 흔한 공터 사진입니다.

저멀리 야생 캉가루도 보입니다.

DSCN2771.JPG

DSCN2766.JPG

DSCN2762.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1 2018

오늘은 달리 운동을 하진 못했네요. 당직 근무를 서는 날이어서 조금 전에 집에 왔거든요. 출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흔한 주택가 공터가 저렇군요 ㅎㅎㅎ 대박입니다.

네 맞습니다

완전 그림 같은 풍경인데요 멋져요

네 동네 공터치곤 전망 좋은 곳입니다.

형아 마지막 캥거루 맞아?
난 왜 표범? 치타? 그런 동물 처럼 보이지....??ㅋ

어 캥거루..꼬리 부근이 보여서 그래.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런곳에서 살고싶어집니더

한번 놀러오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풍경이 좋아서 대충 찍어도 잘나올것 같아요^^

잘 봤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그냥 찍어도 명작이네요.

네 좋은 날에 찍어서 더 그렇네요.

쉬러 가고 싶네요 호주 ㅠㅠ

한번은 올만한 곳입니다.

흔한 주택가 공터도 예술이네요 ㅎ

네 날씨도 좋았지요.

한 폭의 멋진 그림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