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CLICK EPC(Earnings Per Click) / 디클릭 클릭 당 수익

in #dclick6 years ago

릴크 클릭하고 댓글 남기는 센스!! 생각보다 수익 좋네요 임대해주고 적극적으로 하는 형 크..이 글 보팅도 후덜덜이네 ㅋ

Sort:  

클릭 감사합니다.
이 글 보상은.. 보팅봇이에요~ 외국 애들한테 글 묻히지 않고 노출시켜 읽히려면 보팅봇 써야만해서...
디클릭이 어서 흥했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으뜸 SMT로 가즈아~~!

아 그렇게 해서 dclick을 널리 알리려는 형 가즈아!!! 근데 가즈아 태그 쓰고 왜 존대해 ㅠ 부끄럽게..

형도 존대하길래.... ㅋㅋㅋㅋ 디클릭 널리 알려보즈아~~!! 흥해랏 디클릭!!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78.79
ETH 3133.7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