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ive 아기모자 뜨개 밋업 후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1006_195503099.jpg
대문 만들어주신 늅좐님(@newbijohn) 감사합니다ㅋㅋㅋ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어제 저녁 불금! 저는 뽀돌님(@bbooaae), @soonhh님, 지젤님(@ukk)의 지인 두분과 함께 서대문 보육원에 기부할 아이모자를 떴습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OGnL4u7GvIRcXZe6AdmV.jpg

예전에 만났던 친구에세 선물해주었던 애기모자 기억 하시나요..? 뽀돌님께서 초보자를 위한 엄청 쉬운거! 를 원하셔서 이 친구를 준비하였는데요... 음, 죄송합니다...ㅋㅋㅋㅋ
기본 뜨기라 쉬울줄 알았는데 저희 미스테잌이었습니다ㅠㅜ 그래도 열심히 따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_ _)


KakaoTalk_Moim_4yb7KfFIevOGnL4u7GvIRcXZe6yi1r.jpg
KakaoTalk_Moim_4yb7KfFIevOGnL4u7GvIRcXZe6wmFX.jpg

다행이 좋은 실과 바늘을 게또 하였습니다:)
색은 최대한 중성적인 색을 하려고 하다보니 베이지 계열이 많습니다! 모자 끝에 달아줄 끈은 미리 떠갔습니다!!

두시간 동안 다들 열심히 떠주셨습니다. 진짜 너무 많이 감사드립니다ㅠㅜ 모자 처음은 겉뜨기2 안뜨기2로 모양을 잡아야 하지만 많이 헷갈려 하셔서 기본 메리아스 뜨기로 진행하였습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OGnL4u7GvIRcXZe6uahr.jpg

열심히 떠주신 기본코를 살리기 위해서 모양을 수정 하여 뾰족 모자 뜨기로 변경 하였습니다! 아기모자 이기때문에 생각보다 실이 많이 안들어가서 다행히 실 한타래에 끝낼 수 있었습니다:)



1212.jpg

사진을 이뿌게 찍고 싶은데 방법이 읎네...(시무룩)
떠주신 기본코는 이 스타일로 뜨고 남은 실은 기존에 진행하기로 했던 모자로 뜨겠습니다. 실이 모자르지 않다면 약 10개? 정도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현재 진행하고 있는것이 있어서 빠른 시일내에 끝내지 못할것 같지만(죄송ㅠㅜ) 최대한 10월 안에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완성후 또 포스팅 올리도록 할께요!


혹, 대바늘 모자뜨기로 동참하실 분이 계실지 몰라 도안을 남겨 봅니다. 도안 그림이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나 환영입니다:) @greenlatte 님, 도안 남겨봅니다.

재료 : 아기용 실 (아이러브돌 45g사용), 대바늘 4.5mm사용

< 요정 고깔 모자 >

  1. 기본 100코
  2. 메리아스 뜨기로 12센티 뜹니다. ( 끝이 말리는게 포인트 이므로 실 두께에 따라 조금 더 길게 뜨셔도 무방합니다. )
  3. 4등분 하여 시작코, 1지점, 2지점, 마지막코를 줄여가며 떠줍니다.
  4. 끝에 4~6코가 남을때까지 뜬 후 돗바늘로 이어줍니다.

< 요정 끈 모자 >

  1. 기본 120코
  2. 안뜨기 2코 / 바깥뜨기2코를 번갈아 하며 밑단을 만듭니다. (10줄 추천)
  3. 이후 기본 메리아스 뜨기로 30 ~40cm 떠준 후 마무리 해줍니다.
  4. 반을 접은후 돗바늘로 마무리된 부분을 일자로 이어줍니다.
  5. 끈은 아이코드 뜨기(3코)로 떴습니다.


@ukk 님의 후기
@bbooaae님의 후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jisoooh0202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soooh0202님의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잇용 줄을 나눠봅니다. by joyvancouver
[나눔] 포스팅을 선물포장 해주는 리본 구분선:) by imrahelk

Art work b...

1빠로 터져볼래 상큼하게??

헐...그래서 임라헐크인가요? 무섭습니다.

맞습니다. 이런 사람입니다.
다들 속고 계신겁니다.
ㅋㅋㅋㅋㅋ

온라인에서는 이렇게 막말해도, 오프라인에서 만나면 "안녕하세요~^^" 이렇게 할꺼 같아요.ㅋ

아..아닙니다...저 친구가 버릇이 없어서......ㅋㅋㅋ

ㅋㅋㅋㅋㅋ 버릇이 없으면 잘 가정 교육을 잘 시켜야죠.ㅋㅋㅋ

drmohammed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rmohammed님의 These Awesome Guys Should Be Thanked And Rewared

...er
miketr
jingdol
aishatigerlady
souvik
aminishe
veryspider
imrahelkhanen
kamchore
nehomar
julian2013
bien
cloudspyder
ardyach
e...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안이 없지만 잘봤습니다..ㅎㅎㅎ

몇개월 아기들이 쓰는건가요?
디자인은 제가 바꿔도 되쥬??
머리둘레사이즈만 좀 알려주세요~

100코를기준으로 하면 될거 같긴하네요? 맞나요?

뜨개질 여왕 등장!! 두둥!!

디자인은 얼마든지 다른것으로 뜨셔도 됩니댜!!!!
갓난 아기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정확한 둘레는 저도 잘..ㅠ 저는 일반 성인용보다 3분의 1정도 작은 사이즈로 떳습니다.

전 실굵기에 따라 끈이 있을경우 100 ~ 120 / 없을 경우 120~130 로 코를 잡았더니 적당했던거 같습니다!

넵 알겠습니다

마침 아이돌 실이 있네요 ㅋㅋㅋ

그 실 괜찮은가봐요.. 사러갔을때도 실집에서 엄청 적극추천해주더라구요..ㅋㅋ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1: 10/1~10/7>10/7(일)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팀"입니다.

...hn dazzlingmango
onehand yongsam heonbros hodolbak ohnanana imrahelkgoodhello
운동하기 챌린지 #11모집공고★[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11 :10/...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0/06]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r> ldsklee [일상]퇴근중에 imrahelk/td> [일상] 스팀잇 세달살이 dssdsds ...

형 나 58호써 ㅋㅋ

형아! 번호표 받앜ㅋㅋㅋ 참고로 지금 받으면 38473728번째얔ㅋㅋㅋㅋ

거의 전국민이 줄섰네!!
대단 레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디엘횽이 1번이얌:)

ㅋㅋ 어쩜 솜씨가
볼때마다 신기해요 ^^

많이 부족합니다ㅜ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아이모자가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부디 다른 친구들도 잘 나와 주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jisoooh0202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10분 여행 #10 - 영국 슬라우 케더미스터 공원

ㅋㅋㅋㅋㅋㅋㅋ
imrahelk 라헬 닮아가는거야 형아???
안타깝게 그러지마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