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lick! 처음 써보는 디클릭!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남들보다 빠르지 못하고...

항상 뒤따라 가는 제가 ㅎㅎ

디클릭에 글을 처음 써보보네요^^!!

벌써 개선?!!

사실 디클릭을 쓰려고 했었는데... 계속 미루었던게...
글을 쓰는 화면에서 이미지 업로드 시 URL 주소 복사??로 올라가지 않았기에...
글을 못쓰고 있었습니다.

회사에서 글작성을 보통 하는데 보안정책 때문에 파일 업로드가 되지 않아서....
테이스팀, 트립스팀 이런 시스템은 파일을 업로드해야하기에에....
쓰지 못하고 있었거든요ㅠㅠ

그래서서 제가 며칠전 디클릭 관련된 글에 포스팅하는 곳에서 이미지 업로드를
복사 + 붙여넣기 방식으로도 글이 올라갈 수 있게 해달라고고 했는데 바로 적용?!
된것 같네요! 그래서 가을 이미지 사진 하나 올려봅니다 ㅎㅎ

image-1539305268289.png

그런데.... 디클릭에서 타자 입력이 이상?!

디클릭에 첫글을 쓰고있는데... 뭔가 타자 입력이 이상한요.
저는 한번만 입력했는데 해당 글자가 이중으로 입력되고 있는데...
이건 지금 제 키보드 상태가 이상한건가요? 아니면 글 올리고 있는 지금 디클릭 포스트화면에 조금 애러가 있는건가요??.... 뭐 잘 모르겠지만 자주 일어나지 않으므로 패스 !! ㅎㅎㅎ

디클릭에 이러렇게 글쓰면 블로그 운영해서 광고 다는 것처럼 하단 부부분에 광고가 붙는건가요?!!

디클릭 광고 위치치는 제가 결정 못하나요?!!

광고가 무조건 하단에만 붙는건가요?
디클릭 잘 모르기기에....
글 최상단 또는 글 중간??
이렇게도 반영이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아시는 디클릭 고수니님들은 댓글로 부탁 드릴게요^^

그리고 오늘은 디클릭 첫 글이니... 그냥 지나가시지 마시고... 클릭 한번 ?!!... 부탁 드려도 될까요?ㅋㅋㅋ..

Have a nice day!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eries]너와 하고 싶다 11.manhwa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다음화 마지막 다음주에 올릴게요. 작업...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디클릭 시작하셨군요~^^

너와 하고 싶다는 만화가 링크 되어서 넘 궁금해 눌러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

ㅎㅎㅎ 저 첨으로 클릭 해봤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날씨가 꽤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건 주말 보내셔요~~ 제이탑님~~ ^^

네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저도 해보려는데 귀차니즘때매..ㅜㅜ

저보다 빠르시네요? ㅎㅎ 전 아직 사용을 안해봐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오늘 한번 사용해 봐야겠네요~
밑에 너와 하고싶다11~~ 이걸 클릭하면 되는건가요? ㅎㅎ

네네 맞아요! 클릭클릭 ㅎㅎ

저도 오늘 처음 사용했는데요.
글쓰기가 불편했어요.
busy 에서 글 쓰고 복사해서 붙여넣기로~ ^^

네네 그런 방법이 있군요. 저도 붙여넣기 해야겠네요 ㅎ

광고가 기가 막힌게 달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클릭을 할 수밖에 없는 제목이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그런 증상이 있어서 Dclick 에 댓글을 달았는데도 오늘도 그러네요.
Dclick 이 있으면 모두 다 한 번씩 꾸욱 누르고 가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광고가 더 많이 섭외할 수 있다고 보네요.

꾸욱 누르고 갑니다.

저도 처음엔 어색했었어요.

저도 궁금해서 만화를 보러 갔습니다
어매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