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마흔둘째날 + 끄적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저녁진지들은 드셨는지요??ㅎㅎㅎ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5]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멘티 분들이 조금씩 늘고 있어 형아들 멘토 신청좀 해줘~~!!!


오늘부터 액티핏과 디클릭을 나눠 쓰기위해 꾸준함을 먼저 포스팅 하기로...ㅋ

오늘 @armdown 형아가 악성계정 3놈을 발견해줬어
혹시 아직 못본 형아들을 위해

엄청난 악성 계정 발견 (@guaipo)
또 어뷰징 계정. 자꾸 가즈아에 쓰면 발각되잖어!!! (@hyun4 @sooh7)

내가 저 계정들 들어가서 봤는데...
아마 나 혼자 봤으면 절대 몰랐을듯....
나만 멍청한거야??ㅋㅋㅋㅋ

뉴비 찾아다니면서 저렇게 뉴스같이 포스팅하는 뉴비들 많이 봤는데...
댓글도 많이 남기고 보팅도 해줬는데... 아깝네...;;

암튼 나는 멍청해서 악성계정 판별을 못하니까 혹시라도 내가 소개하는 뉴비들 중에서 악성계정이라고 판단되는 형아들은 댓글에 꼭!!!! 알려주길 바래!!! ㅋ

오늘도 예약손님이 많아서 나는 밤 늦게 다시 돌아올께 댓글 많이 달아줘 형아들!!!

꾸준함은 답이 아니다로 결론 내고 끝내고 싶다 형아들.....;;;;;;;;;;

그나저나 오늘 영상 색이 왜 저러지;;;;;
그리고 유튜브 음악 진짜 막 만든것도 받아주나보네....ㅋ
유튭에서 뿌리는 배경음악 막 만든거 많은듯....ㅋ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dclick 에서 글 쓰는 형들 혹시 있어?
쓰다 보면 커서가 자기 마음대로 제일 마지막으로 가지 않아??
썼다 지웠다 계속 반복하게되네...
나만 그래? 위에 꺼 고대로 다시 써서 올릴께 테스트 용으로....
항상 다른데서 써놓고 복붙해서 몰랐는데.....

@diclick 에서 글 쓰느는 형들 혹시시 있어?
쓰다다보면 커서가 자기 마음대로 제이일 마지지마막으로 가지 않아?
썼다 지우웠다 계소속 반복하게 되네..
나마만그래? 위에꺼 고대대로 다시 써서서 올릴께 테스스트 용으로...
항상 다른데서서 써놓고 복붙해서서 몰랐는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배경음이 커피 따를때 나는 소리인 줄 알았어요 ㅋㅋ

ㅋㅋㅋㅋ 유튜브 뮤료 배경음 올려 논거 쓰는데 음악이...ㅋㅋㅋㅋㅋㅋ

Hi @jisoooh0202,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diclick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dclick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태그에 뭘 적어야 하남요. 자꾸 이것 저것 이야기하니
쓰시는분 마다 다 다르네요.

태그는 글의 종류에 따라 적어주시면 되는데 어제 적으셨던 맛집에 관해서는 다른 웹사이트가 있어서 다른 분들이 추천해주신거예요 :)
좀 복잡하죠??ㅎㅎㅎ
저희가 너무 다다다 이것저것 너무 많이 달려들어서 어려워하실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천천히 알려드릴께요~ :)

멘션 틀렸데!
어뷰져들 피곤하네 ㅋㅋ
라떼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멘션 일부러 틀린게 아니고 디클릭 쓰다가 보니까 마지막으로 자꾸 넘어가서 그렇게 됐넹..ㅋㅋ 수정안했어 일부러 디클릭 보라고 ㅋㅋㅋ

디클릭 바빠서 형글 볼 시간 없을거야 아마

ㅋㅋ오늘은 양파가 세개나있네 나머지는 작품 ㅋㅋㅋ
디클릭 커서도 마지막으로 자꾸 가고 글도 똑같은 글씨 계속 써지고...난리였어
이 역경을 이겨내야 보팅이 커지는 듯 ㅋ

디클릭이 봤으면 좋겠어서 썼는데 안왔넹??ㅋㅋ
메일 보내줘야지 ㅎㅎ

가이드독이 그립네. @홍보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이드독이 머야 형아??
암다운형아 포스팅에도 가이드독 말하던데 먼말인지 모르겠음 ㅋㅋㅋ
ㅋㅋㅋㅋ

나도 원래 악성계정이야...ㅋㅋ
꾸준함이 젤 힘들지요 ㅠㅠ 힘내 찌찌형

악성계정
뮤트해야 되는데 ㅋㅋㅋㅋㅋ

저도 아무리 봐도 뭐가 악성인지 모르겠네요^^;;
처음가입할때 치타인가 뭔가가 돌아다닌다는 글을 본것 같은데 어디서 모하고 있을까요? ㅎ

그르게요 치타가 어느 순간부터 안보이네요?ㅎㅎ

오잉 언제부터 6잔이였죠....????

관심이 없구만 ㅋㅋㅋㅋ
근데 케빈이가 제일 먼저 발견했어 ㅋㅋㅋㅋㅋ

양파형 양파 열심히 만들고 있네. ㅋㅋㅋ

양파가 꾸준히 양파야 형아....ㅋㅋㅋ

어디 글 보니깐 요새는 하트 제대로 만든담서 ㅋㅋ

응? 누가그래? ㅋㅋㅋㅋ

어느 형아더라. 누가 그러던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28.07
ETH 3244.7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