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마흔다섯째날 + 끄적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주말의 마지막 잘 마무리 하고 계신지요~!?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요즘 식당, 카페 손님 보는 일 외에는 스팀잇에만 붙어 있는것 같네....ㅋㅋ
식당 웹사이트도 하고 식당용 유튭도 하고 코딩 공부도 하고 이것저것 공부도 하고..
사람들 만나서 일 얘기도 좀 하고... 할거는 태산인데;;;;
이건 뭐 스팀잇에 빠져갖고 헤어나오질 못하네...ㅋㅋㅋ
남들은 스태기 온다 카든데 난 왜 안오지...????ㅋㅋㅋㅋㅋㅋㅋ
왜 나는 못해서 안달이 나는건지.....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뉴비 멘토 시스템을 바꿔야 할것 같은데...
제일 좋은건 고래 형아가 해주는게 좋을텐뎅...
아무래도 보상 없이 해달라고 하기도 그렇고...
어떻게 해야 자리가 잡힐지 고민 스럽네 ㅜㅜ


라떼나 마시자 형아들 ㅋㅋ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업그레이드 병

보통 수집가라는 사람들은 물건을 사용하기 보다는 모으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이 처음부터...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도담이형아 주고 싶다!!!!ㅋㅋㅋ

나 지금 라떼 필요해!!!!!!!!!!!!!!!!!!!!!!!

아이디 누를라고 했는데 보팅 눌렸다 형아 ㅋㅋㅋㅋㅋ
역시.. 될사람은 되나바 형아 ㅋㅋㅋㅋ
곰도뤼형아가 와주겠지 머 ㅋㅋㅋㅋ

ㅎㅎㅎ 믿고 기다린다 곰도리!! ㅎㅎ

난 soy latte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난 두유 향이 너무 강하든데..ㅋ

형 나랑 취향이 같넹 ㅎㅎㅎ

쌀쌀한데 라떼 한잔 하고 싶네 -00-

가까이 계시면 한잔 드릴텐데...ㅋㅋㅋ

곰돌이가 @jisoooh0202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1을 보팅해서 $0.022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915번 $13.672을 보팅해서 $12.06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이거봐라 ㅋㅋㅋㅋㅋ
DQmT2Bpy42khDqowt5LHnxEtYVM684BYvp6E72RfNJcjuXB.gif

이거 머야 ㅋㅋㅋㅋ 형아가 한거야?? 나도 해주면 안대???ㅋㅋㅋ
근데 형아 프로필 사진도 바꼈네 ㅋㅋㅋ

카비형아 블루엔젤 댓글 관심 좀 이렇게 남겨줭~! 풉~!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알아써 형이 출동할께 ㅋㅋㅋ

요거 보고 깜놀했엉~ ㅋㅋ

Screenshot_20181015-191843_Partiko.jpg

파티코앱은 수정내역 모두 보여주다가
최초 내용만 보여주넹 ㅋㅋ
풉~!
파티코앱 맘에 든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태기없이 쭈욱 가는게 좋지 형... 난 자주와 근데 어떻게든 붙들어 맬려고 하는 거지 ㅎㅎㅎ

그른가 형아...???ㅋㅋㅋ
난 스태기가 안와서 스팀잇만 하고 살아서 좀 걱정되는데...ㅋㅋㅋ

스태기ㅋㅋ 그런 말도 있구나😂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한테 잠깐 왔던???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나도 모르는 새 왔다 갔나 ☺️

ㅋㅋㅋ스팀잇체질이라서 ??

그른가...ㅋㅋㅋ 너무 빠져들어;;;;

언젠간 형아가 라떼아트로 곰돌이 얼굴 그려줄날오게찌 난 글씨도 써줘 ㅋㅋㅋㅋ

쉽게 그냥 그리면 되긴 하는데....ㅋㅋㅋ
쉬운걸 마다하는 성격이라 피곤하네 ㅋㅋㅋㅋㅋ

라떼 무료 이용권을 뿌려 ㅋㅋㅋ

난 머 먹고 살라고 ㅋㅋㅋㅋ

양파라떼 먹고 살면 되잖아 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꾸준함은 감동이드앙~!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