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형아... 빗물 맛있어? 스팀잇 제 4회 풋살 밋업

in #dclick5 years ago

20181008_155934 (1).jpg

[먹스팀] 옥수역 하부 약수터 by @lekang

스팀잇 제 4회 풋살 밋업
🕑 2 Hours | 참여자: 10명


원래 풋살밋업은 2주에 한 번씩 진행되는데 이번에는 1주일만에 밋업날이 찾아왔어요! 그런데 태풍 뭐시기가 북상한다는 소문이... 밋업 전날부터 엄청난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20181008_155726.jpg

옥수역 하부 풋살장으로 향하는 길.. 비는 그칠 줄 모릅니다.

버스에 오르니 바닥과 신발 밑창의 마찰로 인해 소리가 뽀득뽀득..

20181008_155754.jpg

약속 시간보다 20분 가량 일찍 도착했습니다. 지난번에는 이른 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계셨는데 이번에는... 단톡방 마저 조용했습니다. 풋살장 근처에 여러가지 운동 시설이 있어 어르신들과 함께 몸을 풀며 기다렸습니다.

20181008_155811.jpg

강변북로를 지붕으로 삼고 있는 엄청난 위치선정 그리고

한강을 앞마당에 두고 있는 환상적인 뷰... 그러나 날씨가 흠이군요

20181008_155828.jpg

그 어느 것도.. 풋살에 미친 스티미언을 막을 수는 없지..

9명의 스티미언과 잔바람님(@kindbreeze) 지인분까지 총 10명이 참석했습니다! 웅덩이 때문에 일부 구간에서는 공이 앞으로 나아가지 않더군요. 풋살공 대신 비교적 탄성 있는 축구공을 사용했습니다. 그래도 마의 웅덩이 구간을 뚫는다는 건... 전성기 시절 퍼디&비디치를 만난다면 이런 느낌일까?

20181008_160008.jpg

웅덩이 속에서 잉글랜드 스타일첨벙첨벙하면서 공을 찼네요.

수중전은 2년만이였는데 너무 재밌었습니다.

@danbain / @lekang / @ccodron / @cov-jeong / @banjjakism / @jhsung2002 / @y-o-u-t-h-m-e / @kindbreeze & 게스트 / @kevindeby

수고하셨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비온다고 경기 취소하고 그러면 싸커인들한테 못배웠다는 소리 듣습니다. -.-+

헉... 그런가요 ㅋㅋㅋㅋㅋ 싸커인 행님들에게 혼나는군요 ㅠㅠ

수중전이 제 맛이죠. 대개는 난장판 ㅎㅎ

극강의 재미와 함께 결국 파국이죠...ㅋㅋㅋ

악천후를 뚫는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 kr-crazy 태그가 왠지 어울리는군요...

잔바람님의 물회오리 패스를 받을 때부터 미리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kr-crazy를 꼭 달아야겠다고..

올해의 베스트컷으로 한표 드리고 싶네요..ㅋㅋ

제가 찍은 건 아니고 @ccodron님께서 촬영하셨습니다. 단톡방에 있던 다른 컷들은 어떤가요 ㅎㅎ?

그렇군요! 단톡방의 다른사진들은 뭔가...생동감있고..척척하고..생생하고 그랬습니다!ㅎㅎ

웅덩이에 모여 있던 빗물이 제 축구화로 들어왔던 그 순간이 스쳐지나가는군요.. 척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너무 피곤 했음 ㅋㅋㅋㅋㅋㅋ 다들 대단한 체력들 ㅋㅋ

저도 힘들었어요ㅋㅋ! 다음날 방콕모드..

잊을수없는 수중전ㅋㅋㅋㅋㅋㅋ

평생 안 잊혀질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雪중전 한 번 가시죠

담엔 맑은 날씨에 해요 ~^^

다음 고척 밋업 때는 화창하기를... 설중전 해보는 것도 재밌을 거 같아요 ㅎㅎㅎ

대단하십니다 ㅋㅋㅋ
건강 잘 챙겨요~^^

하루 방콕 모드하고 완벽하게 회복 완료했습니다! 확실히 이전 풋살 밋업에 비해 소모가 컸네요.. 감사합니다 ㅎ_ㅎ

열정에 박수를 ^^

밋업 포스팅 빨리 했네 이번엔 ㅋㅋㅋㅋ

형아 케빈은 막내가 아닌거같아 ㅋㅋㅋㅋㅋ
너무 잘하고 있는걸???

실제 나이가 막내라고 ㅋㅋㅋ

이 사오정 찌찌형 ㅋㅋ
그걸모를까봐?
칭찬한거자나 ㅋㅋㅋㅋ

다음 주 토요일이 5번째 밋업인데 또 다음 주 금요일에나 올릴까봐...!!
포스팅할꺼 많은데 이거부터 미리 했습니닿

danbain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anbain님의 [뉴비소개릴레이] 열혈스티미언 두분 @cyclonemool @kevindeby 님을 소개합니다!

...로 시작합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뉴비는 풋풋스 막내 덕배 kevindeby입니다. 풋살후기를 꼬박꼬박 올려주는 열혈 단원
  • [kr-meetup] 형아... 빗물 맛...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