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걸복걸 이벤트] 제발 쫌 받아가주세요!! SELENA SKY 일반레전더리 $11.5 방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애걸복걸 카카야.
아니 이걸 못 받아 갑니꽈~~~ 3번이나 당첨자가 없어
정말 주고 싶은데 못주고 있어 그래도 아쉬워서 한번 더
이벤트를 하기로 했어.

그전 이벤트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event] #6 마지막이벤트!! 주사위돌려서 .. 투표해서.. ☞ 일반레전드리 $10.91 방출

우선 간단하게 바로 앞에 이벤트 당첨자 발표할께

당첨자

필요없다는 형들도 카드는 다 발송했어,,

그런대 주고싶은 SELENA SKY 일반레전더리 $11.5 이건 당첨자가 없어
기뻐야 하나~~~ , 슬퍼야 하나~~~ ... 슬퍼,, 쿨~럭~~ ㅋ
그래도 그냥 넘어가긴 그렇잖아 ..
그래서 애걸복걸 이벤트를 한번 더 준비했어.
형들아~~ 제발 좀 받아가줘.. 그래야 이벤트를 깔끔하게 마무리 하지

[참가방법]

  1. 보팅 or 광고클릭 .. ㅋ 2개다는 완전 고맙구용^^
  2. 주사위를 던져 #wdice 복붙해
    내가 굴린 주사위와 동일숫자 또는 가장 가까운 숫자
    (동일숫자 주사위는 먼저굴린 주사위 당첨)
    이번엔 무조건 당첨자가 나오게 만들었어
    정말 무조건 주려고 만든 이벤트야!! 아무나 받아가~~
    마감 10/14 13:00

[보상]

경품 레전더리.png

  • 가격이 $11.5까지 올랐어.
    $11.5 엄청 큰 고래형이 보팅해야 받을 수 있는 금액이야
  • 게임 안해도 잘 받아서 쟁여놔~~~ 닭 한마리 될거야 ㅋㅋㅋ

이젠 게임을 좀 해볼까해!!
사실 게임을 즐기질 않아. 공부할 시간도 없구...
그래서 따라하기 신공을 발휘해서 그냥 하는거야!!
제법 승률이 높은편.. ㅋㅋㅋ

게임.png

  • 지금 이녀석들과 함께 전쟁을 치르고 있지!! 2연승중.

형아들 아래 광고에 이젠 포스팅이 홍보되네..
내용보니 좋은 내용이네 . , 디온형(@donekim)꺼.
클릭하고 공부하면 좋을 꺼야 ,.. ㅋ

이번엔 꼭 준다. 형아들 굿럭~~~

#####고마워! 사랑해!! 축복해!!!

#추가

기존에 이벤트 투표 참가한 형들 다 부른다. 그래도 형들이 받아가면 좋잖아!!
@bbooaae , @bluengel , @goodhello ,@twinpapa,@soohyeongk ,
@mimistar @ddllddll ,@tailcock , @lucky2 , @docudai-jun , @greenlatte , @room9 , @feelsogood , @jisoooh0202 ,@devnboost ,@maikuraki @happy33 @jayplayco,@hjh0827 ,@jiuinfo , @newiz , @forealife , @blockchainstudio
@starjuno @stylegold 혹시 누락 됬어도 미워하지 말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오스 이야기] DPoS(스팀, 이오스)와 PoW(비트코인, 이더리움) 지갑 생성의 차이점 설명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최근 들어서 이오스 계정을 생성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보팅 & 클릭 2종 세트 합니다~ ^^

#wdice

@kstop1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00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100%)을 받았습니다.

2종세트 하시니 보너스 받으셨군요^^

^^ 넵 감사합니다~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굴려보겠습니다!
가즈아아아아

#wdice

@hjh0827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와우~~ 3등? ㅋㅋ감사!!

또 가즈아!
#wdice

암호(디클릭은 사랑입니다.)

@lucky2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2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와우~~~행운이 넘쳐요!!!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용~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카카포스팅에 디클릭과 댓글은 행운(lucky)입니다.

이것두 좋네요,.ㅋㅋㅋ

@susunhw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6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씨 처음으로 주사위 굴렸는네
보너스 보팅 받으셨군요,ㅋㅋㅋ
카카랑 함께하는 이 모두 행운이 있어요 ㅋ

저는 머든지 당첨은 행운이 저만 비커 가는줄
알았는데 이런 행운이 올줄이야 ㅋㅋ

이렇게 된거 내가 받아야 겠다 카카형 ㅎㅎㅎ
#wdice

@hodolba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오늘 보너스 보팅이 엄청 나오네 ㅋㅋ 완전 기분좋다.

@kibumh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감사 감사 곰돌이형

이벤트 당첨.png

@yongsung 당첨축하드립니다. 카드 발송드렸습니다.
이로써 임무달성 완료 모두 감사드립니다.^^

엥 제가 당첨인가요??
같은 숫자가 아닌데 ^^

이번엔 무조건 주기 이벤트로 동일 숫자없음
가장 까운 숫자로,., 축합니다.

그렇군요. ^^
운이 엄청 좋았네요.

운도 실력... ^^

정말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
단번에 11.5 달러를 벌었다니 ㅋㅋㅋ

광고 클릭은 기본인가요 ㅋㅋ

주사위를 굴려 주세용

@aileech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2 이(가) 나왔습니다.

와우~~ 나 1등 먹었당~~~~
광고 일단 클릭하고.....
보팅도 당근 해야쥐~~~
#wdice

주사위는???

일단 클릭과 보팅이 우선이라...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