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헤르메스의 야구생활] 하루 두 경기...편안한 콜드승 이후 대역전극으로 1위팀 격침!

in #dclick6 years ago

야구를 전 본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ㅋㅋ 야구를 하신다는데 왜 먼저 난 몸걱정이...
손목 걱정이.. ㅋㅋㅋ 이런 욕심^^

디클릭 클릭은 좋은 습관 .. 꾹~~

Sort:  

크게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14년째 야구를 했는데 다친 거라곤 딱 두 번, 눈 밑 한번 찢어진 거랑 손가락 골절 한 번 당한 거 밖에 없거든요. ㅎㅎ

어쩐지~~~~ 키타연습할때 그거 반OO
허벅지에 건강미가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쌤~~ ㅋㅋ 쌤한테는 장난치지 말고 존경을 표현해야 한는데..
본능이... 요괴들도 그러죠?? ㅋ

일주일에 한번 하는 운동이지만 운동량이 만만찮아 건강 유지(특히 허벅지^^)에 도움이 되긴 합니다. ㅎㅎㅎ

네. 봤습니다.
그 허벅지... 안볼수가 없었어요.ㅋㅋㅋ
옷이 옷인지라....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423.89
ETH 3202.3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