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를 이용한 계정 생성!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제 남는 RC를 이용한 계정 생성을 시도해 보았다가 실패했었는데, 오늘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걸어 주신 링크로 들어가서 계정 비밀번호를 치고 생성을 시도했는데 바로 되더라구요. 파워를 좀 더 모으면 많은 분들께 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좋습니다.

캡처.PNG
생성할 계정 이름을 치고 생성 가능한 계정이면 바로 생성이 되더라구요.

d.PNG
다만 쓰고 나니 RC가 11.88%만 남기고 증발해 버렸습니다.
아마 5500 스파 정도의 RC면 1개 계정이 생성 가능한 것 같네요.

사실상 5000을 넘어가면 글이나 댓글로는 거의 RC가 소모되지 않기 때문에, 4~5일 간격으로 계정을 생성하는 게 가능할 것 같습니다.

어떤 계정을 만들어 볼지 기대가 되는데요. 주변 사람들에게 스티밋을 소개해 줄 때에도 좀 더 편리해진 것 같습니다.

스티밋의 긍정적인 변화를 하나 더 보게 되어 좋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eries]너와 하고 싶다 11.manhwa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다음화 마지막 다음주에 올릴게요. 작업...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계정을 가지고 있는데 왜 새 계정을 만드나요?

지인에게 선물하나요?

선물하면 지인은 어떻게 받나요?

선물할 때에는 스팀파워를 어느 정도 채워서 주나요?

비밀번호는 어떻게 주나요?

남에게 주지 않는다면 2개의 계정을 어떻게 구분해서 쓰나요?

모조리 궁금하네요.

  1. 현재로서 남아도는 RC의 용도가 계정 생성밖에 없어 시도해 보았습니다. 언젠가 다른 용도의 계정을 만들고자 할때 유용할거같네요
  2. 지인에게 선물할때도 편리할거같고 선물은 단순히 계정명과 키를 건네주는 걸로 가능합니다.
  3. 스팀파워 채워 주는 건 자유겠죠?
  4. 비밀번호는 그냥 문자들이니 어떤 방법으로 전달하더라도 문제 없을겁니다.
  5. 우선 시험적인 계정을 만든거라 사용할 생각은 없습니다.

성의 있는 답변 고마워요.

님의 댓글에 @gomdory가 다녀가길 바라요.

자도 하나 만들까 하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관련글이 자꾸 보이는군요 ㅋㅋㅋㅋ

센터링님 RC면 꽤나 많이 만들 수 있겠는데요ㅎㅎ

계정 생성하셨군요 ^^
RC 될 때마다 ㄱㄱ

될때마다 만들어야죠ㅎㅎㅎㅎ

Congratulations @ksc ! you got 0.690 SBD 2nd prize of holdem round 45.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아하!! 저런 기능도 있군요! :0 아직도 스팀잇에 대해 모르는 게 너무 많네요^^;;

이번 하드포크로 변경된 내용인데 저도 만들어본건 처음이네요ㅎㅎ

ㅎㄷㄷ... 5500스파나 먹다니... ㅋㅋㅋ 한번 만들고 RC채우느라 쭉쭉기다려줘야하겠군요..

그래도 5일마다 하나씩 가능하니 좋네요ㅎㅎㅎ

그건 맞는말인듯!! 이렇게해서 많은분들이 들어오면 좋겠네요!

이제 환경은 갖추어졌으니 들어오기만 하시면ㅠㅠ

그래서 계정생성에 RC가 얼마나 들어가는지 표시해봤습니다! ㅋㅋㅋ
https://steemkr.com/steem/@ludorum/4aoztu

크 이런 툴까지 만드시다니!
빨리 만들 계정을 생각해봐야겠네요

우와...계정 하나 만들기가 이렇게 힘들군요.ㅋㅋ
c.png

방법자체는 굉장히 단순합니다ㅎㅎ

아 저도 만들 수 있겠군요. 근데 만들어서 어디에 써야할 지...

일단 만들어 두는거죠ㅎㅎ

Congratulations @ksc!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어차피 남는 RC로 좀 만들어 둬야죠!

남는 RC로 할게 없으니까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