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근황]오사카 난바로 이동해 죽어가는 중..

in #dclick6 years ago (edited)

ㅎ 그래도 좋은 추억 만들어 주고 계시네요.
일본은 가도가도 항상 볼 것이 많은 것 같아요.
오사카 대관람차가 저번 태풍에 무지막지 흔들리는 영상이 뉴스에 종종 나왔었습니다 :D

그런데 블라디보스토크 대관람차는 유리도 없고 오픈카더군요^^

Sort:  

아니!! 태풍에 그렇게 흔들리기까지 했나요?
그 영상을 봤다면 타지 않았을 지도!! ㅋㅋ

근기 블라디보스토크 대관람차는 유리도 없다니;;;;
역시 로씨야 형들!!

다람쥐통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그걸 타고 공중을 도는 셈이죠 ㅎㅎㅎ

영상 준비했습니다^^ 근데 비가동중일때라 이런건지 설마 가동할때도 이렇게 되진 않을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우와!! 후덜덜하네요!! ㄷㄷㄷ
넋놓고 봤는데, 이거 봤으면 대관람차 못 탔을 것 같아요. ㄷㄷ

와 밋밋해서 못타는데 이정도면 탈만하겠네요 ㅎㅎㅎ

ㅎㅎㅎ
이런 나라라서 튼튼한 우산 잘 만들지요. 근데 초경량 우산 겸 양산도 정말 가볍게 잘 만들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85.95
ETH 2901.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