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이 모자라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
아침에 일어나서 노트북 두 개와 피씨를 켜고 블러드 코인을 채굴한다.
블러드 코인 채굴하기
스팀헌트에 로그인을 하고 100코인을 획득한 다음 로또를 누른다. 또 코인 획득.
[스팀헌트] 스헌 토큰 에어드랍 총정리

비지 보팅은 20시간마다 한번이니 받을것 있으면 신청해서 받는다. 업비트에 들어가서 간밤에 혹시 폭락이나 있지 않았는지 잔고와 수익률을 확인하고 씁쓸해진 기분을 커피 한 잔으로 달랜다. 스팀잇으로 들어가 댓글 확인과 새로 올라온 글들을 읽고 보팅을 하고 중간 중간 코인들 시세를 확인하며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와 <스팀몬스터>단톡방을 들락거리며 하루를 보낸다.

원래 집순이이긴 하지만 고3 엄마가 어딜가도 맘이 편하지 않아서 그저 집에서 이렇게 푼돈이나마 벌고 있다. 새 집으로 이사 갈때 큰 돈을 턱하니 내놓고 싶던 꿈은 사라지고 얼마를 빼야 하나 계산기만 두드리고 있다. 제발 연말까지는 불장이 와서 새집 마련에 보탬이 되고 싶다.(많이)

2
@glory7 님의 [신규 가입자로 돌아가본 소감] 을 읽어보며...

@rtytf 님의 글이다. 몇달동안 뉴비들을 돕는 일을 하며 느낀 점이 많다. 무상임대와 유상임대도 했었고 오지랖 넓게 댓글로 이리 저리 알려주기도 했고. 사실 공 들인 뉴비들이 많았는데 지금 남아 있는 사람은?

아이러니하게 공을 들이면 들일수록 떠나간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가장 공을 들인 다섯 손가락이 있는데 지금 남은 이는 아무도 없다. 일부러 이벤트 할때 도와주기도 했고 정착할수 있게 정말 돕고 싶었는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나타나지 않고 있다.(여러가지 이유가 있을것이다.) 첨에는 댓글로 찾기도 했는데....점점 시간이 흘러간다. 이렇게...보고싶다. 보고싶다. (혹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나타나주시길~~)

무슨 일이든 첨 시작하고 끝까지 가는 경우는 잘 없다. 헬스클럽도 그렇고 직장도 그렇고 모든 일이 그렇다. 길고 가늘게....남을 사람은 남고 떠날 사람은 떠난다. 굵게 열심히 활동하던 사람들이 오히려 떠난다. (이해한다.)

할놈할 될놈될
할놈은 하고 될놈은 된다.

3
[steemit] 요즘 글보상이 왜 늘었는지 궁금하신 분은 무조건 클릭!!

보상이 늘어났다. 이유를 알고 싶으신 분은 읽어보시길...

4
스팀몬스터 테스트 게임이 끝났다.
f결과.jpg

어제 밤까지는 kr이 상위권이었는데 게임이 아침에 마감이다보니 자고 일어나니 순위가 다 바뀌어져있었다. 실제 게임에서는 아마 밤을 새기도 하고 그렇게 될것 같다. 막판에.ㅋㅋ
그래도 테스트 게임을 통해 조금 감이 온다.

정식 게임이 이번주 일요일 아마도 시작될것 같다.(maybe)
기대하시라~~~~^^

f61위.jpg
f72위.jpg
최종 1위와 2위의 덱 구성이다. 참고하실 분은 하시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간밤에 혹시나 폭락이나 있지 않았는지 잔고와 수익률을 확인하고 씁쓸해진 기분을 커피 한 잔으로 달랜다"
가급적 달달한 라떼로 드셔유...블랙 드시지 말구 ㅎㅎ

ㅎㅎㅎㅎㅎㅎ
씁쓸....
넵, 라떼로^^

3번 궁금했는데 함 읽어봐야겠군요 : )

디클릭은 ctrl+클릭 :)
공들인 뉴비가 떠났다는 대목에서 가슴 아픕니다.ㅠ

네, 저두요. 많이 공들일수록 떠나는건 왜일까요?
어쩜 제가 바짓가랭이를 붙잡고 있었는지도 모르겠어요.
떠나고 싶은데 저땜에 못떠난다..그러시더니 떠나신 분도 있고....
어디서든 건강하게 잘 계시면 좋겠다는 맘입니다.

랭커는 마지막까지 게임을 해야합니다!ㅋㅋ
c.png

아침에 일어나서 하려다가.ㅋㅋㅋㅋㅋ
말았더니

럭키님은 하루종일 바쁘시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피곤님은 안피곤하신데 엎드려 계시네요.ㅋㅋㅋㅋㅋ

전 항상 엎드려있어서 피곤하지 않습니다.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하..비결이 있으셨군요.
충분한 휴식.ㅋㅋㅋㅋㅋ

할 놈 한다에 공감합니다.하실분들은 욕하면서도 합니다.ㅎㅎ. 저도 할 놈이구요.ㅋㅋ

욕하면서 하기.ㅋㅋㅋㅋㅋ
화이팅!!

여전히 바쁘게 지내고 계시네요.
그래도 럭키님이 지원해주신 많은 분들이 그 힘으로 스팀잇에서 잘 버티고 있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저도 언제나 럭키님에게 많은 힘을 받고 있어서 늘 감사한 걸요.^^

하이트님 부부는 스팀잇에 최적화된 인간형.
ㅎㅎㅎㅎㅎ
스팀잇의 끝이 있다면 그 끝까지 가실 분 같습니다!!

kibumh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event] #4 주사위굴려서 .. 증인투표해서 ..<스몬카드받기> _ 일반레전더리 $9.9 추가방출 _ 마감 10/9 20:00

...yeongk , mimistar
  • 2회차 인증(7명) ddllddll ,tailcock , lucky2, docudai-jun greenlatte , room9 jisoooh0202
  • 3회차 인증(...

    steemhunt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Steemhunt Witness Initiatives, Term 2 Influencers | Sponsor Report - #24

    ...ESTS (5,030 SP) | 0.82 | 1.161 STEEM + 0.865 SBD | 5,170 |
    | lucky2| 8,129,058 VESTS (4,026 SP) | 0.66 | 0.929 STEEM + 0.692 SBD...

    그럼 이번주에 스팀 좀 상승하겠네요.
    오늘 가상화폐 전체적으로 상승장인데 스팀 호재 소식이군요.
    정식 오픈날 스팀 거래가 활발 하겠군요.

    스팀이 너무 기가 죽었네요.
    살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76.35
    ETH 3066.39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