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OLDEM 대문 디자인

in #dclick6 years ago

ㅋㅋㅋ성격 급한거 티났나요? ㅋㅋㅋ

키위파이님 작품 보고 제가 원사마님이랑 톡하면서 우리 대화를 다 들었나? 그랬어요.
우리가 원하는 걸 말도 안했는데 다 알아서 해주셨어요.ㅎㅎㅎㅎ
역시 스팀잇 대문 장인 1호~~!!답습니다.

언제나 달려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훌륭한 작품 만나고 원사마님의 홀뎀 게임도 흥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드려요~~

Sort:  

네. 티났어요.ㅋㅋㅋ
작품에 집중하다보니 텔레파시가 통했나봅니다.ㅎㅎ
다음에도 깜짝이벤트 있으면 최대한 참여할께요.^^
보내주신 상금으로 치킨 배불리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네.
스팀이 만원 가면 사드세요.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98.25
ETH 3177.2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