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걷기 데이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009-183438.jpg

해가 좋은 날
공원 데이트
오랜만이라 설레인다.

가는 길....곧 허물어질 건물 벽이 아름답게도 변해있구나.

아, 따뜻해
비타민D 듬뿍 쏟아지네
즐겁게 걸어보자

20181008_160619.jpg

읭? 왜 멈추는거야?
"엄마 나 이거 먹어봤어?"
응 예전에 먹어봤는데? 먹고싶어?
"응"
그래...엄마도 추억의 음식이야
어렸을때 할아버지가 많이 사주셨는데^^

그렇게 맛있어?
"응 이거 다 먹을거야"
우린 입맛이 같구나 ㅎㅎㅎ

이제 먹었으니까 걷자~
어서 걷자

안들리니? 걷자구~~

그래...데이트를 가장해 만보 걷기를 하려던 목적은
안드로메다로 보냈지만
가을 날 함께 보고, 걷고, 웃고, 따뜻했지.

B612_20181009_111431_375.jpg

오늘 입원을 했지만 어제 우리 좋았었네.
어서 나가서 또 걷자. 붕어빵 사줄께^^♡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붕어빵 먹는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여요~ㅎ
미미스타님이 입원하신건가요 ㅠㅠ?

아들이요^^ 붕어빵의 계절이 왔어요.
하코님도 드셔보세용 ㅎ

벌써 붕어빵에 계절이 왔군요.. 시간 참 빠르네요ㅎㅎ
아드님이 빨리 완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해요~
하코님도 감기조심하세용^-^

미미형아 아가 아픈거야???ㅜㅜ

응 아프면서 큰다더니 엄청 클건가봐 ㅎㅎ
찌찌 걱정마^^

응~ 힘내 형아!!! :)

고마워 ^-^♡

모자도 붕어빵?

저는 붕어빵 아들은 잉어빵이요. 쫌더 업그레이드 됐어요^^

미미형! 별이 어쩜 이리 이쁠까?
별아! 언넝 낳아서 붕어빵 먹고 엄마랑 만보 걷자!
형 밥 절 챙겨먹고 힘내! 😊

일리형 고마워 기운이 쑥쑥 나^^

쾌차하기를...
저도 붕어빵 예전에 많이 먹었는데..

요즘엔 크림붕어빵도 있고 한데 옛날 붕어빵이 최고네요. 오랜만에 드셔보세용^^
감사해요^^

아고............아푸지마라~~~~~~~ 얼렁 나아랑~~~~~~~~~~~~ 잉어빵 맛있겠당~~~ -ㅠ-츄릅....(디클릭 클릭!!! ㅋㅋㅋ)

디클릭 클릭 고마워 형~^^
잉어빵 붕어빵 맛있는게 넘 많아서 힘들어ㅎ

맞앙 ㅠ 맛있는게 너무 많앙

별아♡
아프지마!!
얼른 낫다
나쁜 병균 때찌때찌!!!!!
이모가 병균 이눔 혼내줄게

이모 고마워요~얼른 나갈께용^^

힝힝 어제는 분명 좋았는데 말이죠 ㅜ
언능 퇴원해서 쑥쑥 크면 좋겠어요~!!

아프고 쑥쑥 크겠죠?^^
오렌지님 피드 구경가께께요~

아이가 노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이가 다시 건강해졌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newbijohn님이 그린 대문이 ...ㅋㅋㅋ

안피곤님 피곤을 없애는 방법좀;;;;; ㅎㅎㅎ
뉴비죤님이 저를 파악해버리셨어요 흑 ㅋ

저만의 비법인데 미미별님께만 알려드릴께요. 스트레스를 줄이고 충분한 휴식을 가지면 피곤하지 않습니다. 제가 30년 넘게 해오고 있는데 효과 100% 입니다~!

ㅋㅋ 스캠의 여왕으로 등극해드렸지염

이쁘게 그려주시지..ㅎㅎ 눈이 너무 퀭하네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원래 눈이 그러셨던거 아니셨어요?? ㅋㄷㅋㄷ

왜 자꾸 아파?
이제 그만 하자.
마음이 아파...

미미별님 화이팅.
아이들은 아프면 조금 큰데요.

앗 ㅋㅋ엄청 크려나봐요 ~185까지만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2.20
ETH 3059.0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