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난리로 울고 웃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009-183438.jpg
@뉴비존님 댓글에 대문 투척해 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하루가 참 길었다.
병원에 입원을 해보면 자는게 자는게 아니다.
이제 아이가 어느정도 크니 입원생활은 수월한데 몸이 커진만큼 둘이서 1인용 환자 침대에 잔다는게 ;;;;
아이는 잘 재워야 하니 내몸을 이리저리 접고, 기대고 겨우쪽잠이 들다 깨다 반복이다.
어제는 5인실밖에 자리가 없어 여럿이 방을 쓰는데 아이 하나가 쿵 떨어지는 소리가 나고 곧 비명과 울음이 뒤섞였다.
할머니와 있는 아이였는데 아이를 재우고 할머니는 바닦에서 주무시다가 일어난 일이다.
걱정이 되면서도 내 아이가 깰까봐 안고 토닥토닥하게 되는 이 심리는 이기적인걸까?

이 아동병원이 생기면서 쭉 다니고 입원도 참 많이 했는데 무슨일 있었는지 작년부터 낙상에 대해 강하게 주의를 주고안내를 받았다는 싸인을 받고 입원을 시키는 중이다.
그리고 7월에도 8월에도 입원을 했었는데 이번엔 2만원짜리 해열제가 비급여인데 부작용이 거의 없다며 싸인을 받아갔으나 이미 맞춘 후에 들려준 설명이었다.
비타민도 맞추고 영양제도 맞추고 주사를 고를때는 비쌀지언정 좋은걸 고르기에 미리 설명을 했어도 맞췄겠지만 부작용 이야기를 꺼내면 어느 부모가 선택의 여지가 있나 싶다.

2,000원의 일반 해열주사와 20,000원의 비급여 해열주사...가격의 갭이 크다보니 포기하는 부모도 분명 있을테고 아픈아이한테 부작용이 우려되는 저렴한 것을 주었다고 생각을 하면 자괴감이 들 것 같다.

오늘은 물난리로 웃다, 울다 한 날이다.
오전에 비가 온 덕분에 커피를 저렴하게 사먹을 수 있었다.따뜻하고 진한 커피를 1층에서 금방 사먹을 수 있는게 그나마 입원 생활의 낙이다.
그리고는 아들이 응가한 변기 물을 내리면서 생애 처음 변기가 넘치는 걸 경험했다.OMG
원래 안내려가는 변기였는데 깜박... 암튼 끔찍한 경험을 하고 다행히 1인실로 방을 옮기는 행운이 왔다.
1인실은 13만원이 더 비싸다고 하지만 그래도 다들 줄을 서는데는 같은 이유일듯.
옮긴 방은 탕비실 앞인데 조금 전에 싱크대 물이 안빠지고 바닥으로 넘친다며 사람들이 모여서 난리가 아니었다.ㅠ
난리 난리 오늘의 물난리 스토리.
제목으로 낚는 글이라서 제목과 어울리는 글은 마지막 문단뿐.!!
이거 뭐야~싶으셔도 우리 서로 디클릭 클릭 클릭 해주어요. 굿나잇^-^

(오늘 디클릭 글쓰기 저만 힘든가요. 글씨가 멋대로 써져서 한시간도 더 걸린듯요.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별아
내일은 꼭 퇴원~~알았지??
겨울이 되니 더 걱정이야ㅠ
아프지마♡♡
미미님도 힘내세요 슬프다요..ㅠㅠㅠㅠ

오랜만에 스팀잇 나들이ㅋㅋ
난리난리 물날리ㅋㅋ
별아 아프지마라! 제발--
시골별형은 병원에 적응하지말고ㅋㄱ

별아 고만아퍼~~!!!
똥머리 귀여워 건강해져서
엄마랑 어서 퇴원하즈앙

에고 이놈들아 좀 아프지 말지...
그래도 웃으니 다행이다.

미미별님 화이팅~~
Dclick 포스팅 해 놓고 다른데 가서 수정 하시면 되요.

얼른 일어나자 별아^^
미미별님 강릉이 머시다 하여 제가 전라도쪽 바다보이는 휴양림두곳을 찾아놨습니다^^

저도 디클릭에서 글수정했는데 글이 멋대로 막 뒤에가서 붙고 그러더라고요.ㅎㅎ
그나저나 아이는 빨리 쾌차해야할텐데요.... T^T 너무 고생이 많으십니다.

왜 입원복 입고 환한게 웃는 얼굴에 마음이 아려오는지 ㅠㅠㅠ 또르르...
빨리 좀 건강해지길!! ㅎㅎㅎ

걱정 안타까워 하며 글을 읽어 가다..
휴~~ 힘 빠졌네요
지금은 괜찮으신거죠? 아직 입원 중..?
폰에서 디 클릭이 글쓰기 안되요 전 ㅜ ㅜ
그래서 busy에서 쓰고 붙혀 넣기 하는데 그래도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B119A083-ABA9-416E-8326-D6931777CF24.jpeg

저리 환하게 웃는데 어디가 아파서... 고생이 많으세요 미미님!!
아프지 말아야 할텐데....
화이팅하세요 미미님!!!!^^

디클릭, 1,2,3 어느거를 눌러야 쌓이나요? ^^;

제목 없음.png

2번이 광고글이지 싶어요.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