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NKPIG's Art41 당신의 션샤인은 무엇입니까?

in #dclick6 years ago

# PINKPIG's Art41 당신의 션샤인은 무엇입니까?


일러스트9.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오늘은 제가 그린 그림으로 찾아뵈었습니다. 제가 요즘 꽂힌 드라마가 있어요. 바로 미스터 션샤인이라는 드라마인데 진짜 유진의 애절함과 애신의 강단에 매번 감명받다가 끝났죠.

제가 이 드라마에서 항상 감명받은 한 단어가 있어요.

  • sunshine 햇빛, 햇살, 행복

저는 이 단어가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을 하던 분을 비롯한 대한민국 국민들이 바랬던 단어가 아닐까 생각이 되요. 그 힘든 상황에서도 주어진 환경에 굴복하기 보다는 행복을 위해 싸웠던 독립운동가분들이 있었기에 회색빛의 지배당하는 나라가 아니라, 우리가 만들어가는 행복이 있는 나라가 되었다고 생각해요.

그분들의 션샤인은 가족, 미래이지 않았을까요? 그래서 그렇게 국민을 지켜줄 나라를 빼앗기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걸고 투쟁했을 거에요. 저는 가끔씩 그런 생각이 들어요. 제가 만약 그 상황이라면 나는 어떻게 했을까?

제가 생각한 답은 비밀입니다.
그러나 알려드릴 게 있다면 제 션샤인은 가족, 친구일 거라 생각해요. 물론 제 행복도요!

여러분의 션샤인은 무엇인가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작품 멋져용~!
퍼플색 맘에 뙇~!

선샤인은 바로 오늘 지금입니다~ ^^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역시 가족입니다.
그리고 스팀잇도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