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함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admt.jpg
@kiwifi님 고맙습니다...

소중함

내일부터는 겨울입니다
일기예보에서 무 자르듯 얘기한다면

오늘이 지나면 사계절 케잌 중 가을 케잌까지 먹어 치운 겁니다
빵집 청년의 빵맛계절론이 진실이라면

높게 높게 떠서 텅 빈 하늘을 채운 가을이
내일 어디론가 간다는 것인데
오후 네 시의 하늘을 단 1분이라도 올려다본 사람은
가을이 영원히 종적을 감춰도 서럽지 않으리라, 가을뿐이겠나

10월 23일 아침.
하늘을 다 집어삼키고 움직이지 않을 요량으로 빗줄기를 조금씩만 떨어뜨리는 욕심쟁이 먹구름과 소나기와는 시작부터 다르다. 아침에 만난 빗줄기는 오늘 하루를 내내 적셔 줄 가을의 전령이 분명했다. 어둑한 아침을 맞는 건 처음이 아니지만, 색다르고 낯설다. 상쾌하고 부산한 아침 공기가 빗줄기에 녹아 이름 없는 실개천으로 흘러들었고 정적을 닮은 빗소리가 거리를 채웠다. 빗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허락하지 않는 완강한 고요가 있었다. 갓 기상한 초저녁의 조명처럼, 가을에 핀 개나리처럼, 잡념을 빼앗기고 비 내리는 거리와 동기화된 내 시선처럼, 오늘 아침은 뻔한 이야기를 100페이지쯤 넘기고 새로운 줄거리에 빠져드는 기이한 동화책 같았다. 비는 온종일 내릴 듯하더니 곧 그치고 말았다. 빗결에 묻어온 바람은 비가 그치고 나서도 한참을 머물다 갔다.

dclick에 대한 궁금증...
이웃의 포스팅에 디클릭이 있으면 댓글은 안 달더라도 클릭은 꼭 하게 된다. busy 상에서 디클릭을 클릭하면 "이 웹사이트로 이동"이라는 팝업창이 보여서 한 번 더 클릭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그래도 디클릭은 흥해야 하기 때문에(?), 그리고 사랑이기 때문에(?) 꼭 하게 되는데, 이웃의 홍보 포스팅이 같은 경우가 많다. 그래서 이웃의 포스팅을 돌아다니다 보면 같은 홍보 포스팅을 여러 번 누르게 된다. 이 이웃의 포스팅과 저 이웃의 포스팅에서 같은 홍보 포스팅을 클릭하면 디클릭은 두 번 모두 인정을 해 주는 것인지, 아니면 처음 클릭한 것만 인정해 주는 것인지 궁금하다. 디클릭 홈에도 관련 매뉴얼은 없고 참... 아시는 분 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rips.teem] 플로리다로 여행가자 02. 얼마면 돼, 얼마면 되냐구~!

![image]( 여행을 준비하고 실행하는데 있어서 여행자의 건강, 시간과 여유 등이 필요하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빗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허락하지 않는 완강한 고요가 있었다.

완강한 고요^^
멋진 표현입니다.

빗소리를 들으면 아무것도 들리지 안잖아요..ㅎㅎ

3시의 가을 하늘도 참 청량하고 맑습니다. :)

세시 반으로 합의보는 게 어떨까요..

갓 기상한 초저녁의 조명처럼

가을비가 줬던 분위기를 알 것 같네요. 좋은 날 되세요^^

불금되십시오. 오늘도 날씨가 우중충하네요..ㅎㅎ

포스팅으로 생성된 광고는 포스팅한 사람에게 수익이 가는거라 똑같은 광고라 할지라도 유저가 다르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열심히 누르면 되겠네요..ㅎㅎ

사계절을 케이크에 비유하시다니 놀랍고 이해가 팍팍 됩니다.
인생을 케이크에 비유한다면 얼마만큼이나 먹어치운건지 더럭 겁이 납니다~^^

아,,아직 드실 케잌이 많이 남아 있어요....

벌써 겨울인가여.....따스한 가을 보내시길^

며칠 안남았네요.. 깊은 가을 즐기십시오..

디클릭에게 물어보는게 더 빠를듯!!

그런 방법이....

Hi @sadmt!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06 which ranks you at #1377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3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44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한 번만 인정한답니다.
저도 궁금해서 물어 봤네요.

가을이야기 참 담담하게 적어놓으셨네요.
그 곳도 좀 쌀쌀해졌죠?

저도 디클릭 꾸욱 하고 갑니다. ^^

처음에 한번만인거군요..원스님은 댓글에 좀 다르게 쓰셨는데 햇갈리네요..
일단은 보이는대로 누르는걸로..ㅎㅎ

제가 문의한 부분 링크 할께요. 한 번 가보세요.
여기

그렇군요.. 잘 알겠습니다..ㅎㅎ

디클릭은 저 마크를 클릭 하라는거에요?
아님 광고를 클릭 하라는거에요?
dclick이걸 클릭 하라는 건지...
대체ㅣ 알수가 없어요

플로리다 여행가자 라고 적힌 위치의 광고를 눌러야 인정됩니다. 나머지는 그냥 디클릭으로 가는 단순 링크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포스팅 제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여기서는 '플로리다로 여행 가자' 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32.04
ETH 2902.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