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마나님이 주신 선물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마나님께서 제가 피부가 건조하고 코에 피가 나자 아래의 선물을 하사하셨습니다.

전원버튼을 한번 누르면 가습기가 지속 나오고, 한번 더 누르면 가습기가 일정간격으로 나오고 한번더 누르면 꺼집니다. ^^;;

그리고, 컵 형태로 되어 있어 세척도 편하네요. ^^

추가적으로 전원버튼을 꾸욱 오래 누르면, 빛이 반짝반짝 변하는 모드로 바뀝니다. ㅎㅎ

다만, 가습기의 분무량이 개인적으로 봤을 땐 조금 적습니다.

분무량만 좀 많이 나오면 좋겠는데요.

하지만, 마나님께서 주신 하사품을 감사히 잘 써야겠지요?? 애지중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겨울철 가습기는 필수죠.^_^
휴대용 가습기가 고급지네요~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

좋아보이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코피 조심하세요~ 사랑이 느껴집니다~^^

아직도 코피는 멈추질 않네요.. ㅠㅠ 말씀 감사합니다. ^^

저는 아직도 수건을 빨아서 가습을 하던지 한국에서 사온 야리우리 한 것 사용합니다.

저도 수건을 많이 애용합니다. ^^;;

가습기 이쁘네요^ 물만넣으세요^ 흐흐 보클꾸욱

말씀 감사합니다. ^^

디자인도 이쁘고 아내분도 감동이어용~

말씀 감사합니다. ^^

아이 책상에 하나 두고 싶네요.
이쁩니다.
와이프 분 사랑도 이쁘고요. ^^

말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