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할머니 생신, 고향, 콕션 낙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008-120132_Gallery.jpg

어제는 할머니 생신이라 식구들이 모이기로 했어요. 추석 이후 금새 또 모였네요.
조부모님들 중엔 이제 할머니만 남아계셔요. 잘해야지 생각하면서도 전화 조차 쉽지 않아요. 글을 쓰다 또 반성합니다..

아침은 고모댁에서 드시고, 점심은 저희 식구가 모시고 먹기로 했죠. 할머니는 이가 약하시니 부드러운걸로 골라야해서 누릉지닭백숙집을 예약하려고했는데 막상 할머니는 돼지고기 먹어본지가 언젠지 모르겠다~라고 하셔서 갈비집으로 가게되었어요. ㅋㅋ 누릉지닭백숙에 기대를 하고있었는데 흑 아쉬운걸 보니 제가 먹고싶었나봐요 😅 @kibaek님 포스팅 보면서도 군침을 흘리며 나도 곧 먹지 라고 생각했었으니까요..

20181008_133001.jpg

엄마가 방으로 예약을 잡아둬서 조용히먹을 수 있었어요.😄
할머니는 식당까지 좀 걸어오신게 힘드신지 막상 드시고 싶다던 돼지고기는 드시질 않고 한참을 누워계셨어요.😢 냉면만 좀 드셨어요.😿
냉면은 처음 먹는다.라고 하시는데 전에 제가 냉면 포장해서 할머니 댁에 간적이 있거든요... 엄마도 사드린적이 있다는데ㅋㅋㅋㅋㅋ 자꾸 처음이라셔요.. 기억력도 예전같지 않으시네요.

기운 없어 걱정했던 할머니가 멀찌감치서 생일 초를 한방에 끄는 모습을 보며 아직 기운 창창하시다고 ㅋㅋ 100살까지 사시라고 말씀드렸네요.
엄마도 기운없으실까봐 초 부는거 거들려고 하셨는데 ㅋㅋㅋ 할머니의 입심만으로 충분했다는!😁

Screenshot_20181008-115646_Gallery.jpg

할머니를 댁에 모셔다 드리고
엄마는 시금치를 좀 심어둔다고 밭에 들르셨어요. 할머니가 나눠주신 쪽파 모종도 좀 심구요.

Screenshot_20181008-115630_Gallery.jpg

밭옆에 아빠가 생전에 심어둔 감나무에 감이 주렁주렁 열렸더라구요.
곧 추수하려면 트랙터 지나가야해 감나무 가지를 자를테니 감을 좀 따가라고 해서 동생이 열심히 감을 땄습니다. 저도 좀 돕고 말이죠.
아빠가 이제 곁에 안계셔도 나무를 보니 뭔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짝궁에게 우리도 나중에 아이 낳으면 이렇게 나무 심자고 하니, 짝궁은 딸을 낳으면 오동나무를 심겠다구 ㅋㅋㅋㅋ 왠 오동나무냐고 하니 장롱해줄거라고..하네요 ㅋㅋㅋㅋㅋ
우선 무슨 나무를 심건, 나무 심을 땅부터 확보를 해야긴하겠지만요. 허허헛.
그런 의미로 스팀 가즈아~😆


그리고 쉬고 온 사이 @designkoi님의 콕션에 제가 낙찰을 받았더라구요😆😆
이번에도 안될줄 알고 스팀잇도 안보고 쉬고 있었어요 ㅠ 늦게 답장드려 죄송해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고래 연필꽂이 기대됩니다. 잘 보관하다가 나중에 내 가게가 생기면 쓰고싶어용. 히힝. 그래서 색상도 부자될 금색으로 요청을 했답니다.
스팀잇 지갑에 스달이 부족해 업빗에서 보냈는데 출금대기가.. 업비트 요즘 보내보신 분 있나요?

20181008_142440.jpg

다소 많이가 얼마련지.. 아주 답답하네욤. ㅋㅋ

그럼 마무리로 디클릭 클릭을 부탁드리며 물러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총총총~

20180327_191137.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feeltheair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eeltheair님의 [DO's GTA5 story] 일상생활 #156 비즈니스 배똘(3인)

...상생활 156편, 비즈니스 배똘(battle)입니다.오늘은 오랜만에 일상생활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내일, sunny1124의 니즈를 충족해보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

요즘 GTA온라인은 할 것들로 그야말로 가득차 있습니다. ...

써니님!
아주 효녀시네요!
감나무도 주렁주렁한 것이 참 풍요로워 보입니다!

ㅎㅎ 효녀 감사합니다.
감이 너무 많아서 엄마가 일이 많을거같아요. 감말랭이 만든다고 하시던데.. ㅋㅋ 엄청 손이 아플듯합니다.

할머니~ 생신축하드립니다^^ ㅎㅎ
그쵸? 연락을 한다 하면서도 쉽지 않은게 사실이죠!! 효도 하셨네요^^

축하 감사합니다. 네 모처럼 맘 먹고 연락을 해도 안받으실때도 있고 ㅎㅎ 얼굴 뵙는게 최고긴하죠^^

가족들과 풍성한 가을을 보내시는 군요.

네 황금들녘도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할머니 생신 축하드려요~

축하 감사합니다😆

아버지생각 많이나셨겠어요
할머니 생신 축하드려요!!^^

네 맞아요. 계시면 더 좋았겠지만요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200살까지 만수무강하세엽~^^

200살 좋네요!^^

뜸하다 하시더니 바쁘셨군요.
디클릭 터치! 하고 갑니다. :)

디클릭 터치 감사합니다! ㅎㅎ

효도하셨네요.

헤헤 당연한걸 했죠 뭐^^

@kibaek님의 음식포스팅은 대충 쓴 듯 하면서도 심금을 울리면 표현이 있어서 회상하게 만듭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써니님 할머님의 무궁한 건강 유지를 기원하겠습니다.

ㅎㅎ 마자요. 진솔하고 8점 넘는 집은 넘 가보고싶어요. ㅋㅋㅋ
도선생님 덕분에 더 건강하시겠어요.^^

아이고.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동시에 6점대 집 들은 가보고 싶은 마음이 확 달아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마자여 ㅋ 오늘도6점이던걸용

신랄하지만 대충 쓰는 것이 그분의 매력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