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CLICK EPC(Earnings Per Click) / 디클릭 클릭 당 수익

in #dclick6 years ago

오호!! 좋은 정보 공유 감사드립니다!ㅎㅎㅎ 다음 포스팅부터 시도해보겠습니다ㅎㅎ 하나하나 더듬더듬 배워가며 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ㅎㅎ

Sort:  

ㅎㅎㅎ 차근차근 하다보면 재미나지 ㅋㅋ
마크다운도 배워보고~

디클릭으로 스폰서 링크도 넣어보고~ ^^

오 정말 배움에는 끝이 없네요ㅋㅋㅋ 어젠 ua 계정 보며 오랜만에 영어 해석도 하곸ㅋㅋㅋ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해볼게요!!ㅎㅎㅎ

마크다운 이거 html 태그인가요??? 와우 옛날에 많이 썼었는데!!

html 이랑 많이 비슷해 ㅋㅋ
그렇다면 쫌만 기름칠하면 금새 늘겠는걸~!? 포토샵보다 정말 백만배는 쉬워 ㅎㅎㅎ

ㅎㅎㅎ 용기를 얻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38.31
ETH 3137.7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