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like] @solnamu's tangerine has arrived..

in #dlike5 years ago

첫마디가 영어길래 메두사행님이 영어를 구사하시는구나!
하면서 침을 꿀꺽 삼키고 들어와서 침침한 눈을 비비며 읽어보려 했더니 눈이 맑아졌다. 참으로 간결한 문장이로다.

-도선생-

Sort:  

ㅋㅋㅋㅋㅋ 빵터졌어요. ㅋㅋㅋ

ㅋㅋㅋㅋ 동의하시는군요
ㅋㅋㅋㅋㅋ영어 공부해야하는데..
토익할때랑 마음이 다르네요 ㅎㅎ.ㅠ.ㅠ

ㅋㅋ 저도 뇌새김도 샀는데... ㅋㅋ 오늘밤엔 가서 해야겠어요..ㅋㅋㅋ

오 어떻습니까?

효과가 좋습니까?

영어가 쬐끔 더 들려요 ㅋㅋ 아직 멀엇죠 뭐 ㅋㅋ 1년치 돈은 다 냈는데.. 자주 안해서 말이죵. 정신차리고 매일 하나씩은 해야겠어요!!

공부가 정말 쉽게 손을 놓게 되는 것 같아요.
이래서 못하고 저래서 못하고, 에이!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21.21
ETH 3068.3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