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 Sneak Peek into the Ethereal Summit / 이더리얼 서밋 NYC

in #eth6 years ago

헉헉헉 ㅋㅋ 긴장도 되고 기대도 되고 너무 두근두근하시겠어요!!! 전에 봤던 그 으스스한 건물이 민트빌라님 손을 거치니 이렇게 멋지게 재탄생했군요. 인포그래픽도 너무 멋지네요 ㅎㅎ 블록체인의 역사를 저렇게 한눈에 볼수 있고!

Sort:  

앜ㅋㅋ 저는 진정 별로 한것 없어용 캐롯님 😮
그냥 이 곳 저 곳 기웃거리고 따라다니기만...
으스스한 건물이 조명, 진정 빛을 받고
또 사람들이 모이니 라이블리 하더라구요!

@mintvilla님이 기웃거리기만 해도! 옹~ 우리 작은 미술관에 함 기웃거려 주시면 ㅠ

불식님께서 초대만 해주신다면 영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