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글남깁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fishing4 years ago (edited)

스팀에 포스팅을 안한지 1년이 넘었네요..그간 사정이 있어 글을 못남겼지만 앞으로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요즘 새로운 취미를 갖게됬는데 바로 낚시입니다.
아직 초보라서 찌낚시는 못하고 원투낚시를 하고있습니다.
회사에서 낚시모임도 만들고 열심히 하고있는데 다음글 부턴 취미생활 및 여행..맛집에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20200418_181111.jpg

Sort:  

Hello brackf2!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와우~~! 정말 반갑습니다. 그 동안 어떻게 지내셨나요~ 연어가 바다를 건너 강으로 다시 오듯이 ^^ 다시 환영드리며, 금주에 수원 밋업이 있으니 참석해 주시면 더욱 스팀잇 활동에 보람을 느끼실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steemzzang.com/@brackf2 일반적으로 저는 kr ko zzan steem 테그를 사용하고있으며 요즘에는 다양화한 카페가 있어 부수적 코인을 받을수 있으니 zzan 카페를 이용하시되 테그는 추가해주시면 편할꺼같습니다.

안녕하세요 ~! 자주 방문오도록 할게요 ~!!^^

저도 자주 찾아가겠습니다...호주생활이 궁금하네요..

초보신데 봄도다리를 많이 잡으셨네요!!

눈먼고기 몇마리 잡았습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34.81
ETH 3815.3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