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나는 이미 내 꿈을 이루었고 나에게는 또 꿈이 있어.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꿈을 이루셨다는 말씀에 감동했습니다. 어린 시절 눈치밥 먹고 자라면(누가 딱히 눈치를 준게 아니지만...)그걸 상처로 받으면 상처가 될수 있지만 상처로 안 받으면 그건 또 어린 시절 추억도 될수 있고 또 경험도 될수 있으니 마음속에 추억과 경험으로 남아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꿈도 퐈이팅!!! 입니다. 응원합니다.

Sort: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가 딱히 눈치를 준게 아니지만...)이라는 말이 공감이 가네요 ㅎㅎ
추억도 되고, 경험도 되었지요^^.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히려 차라리 잘 되었다 생각하는 부분도 있어요. 그 당시는 굉장히 괴로웠지만 지금와서 돌아보면 딛고 일어날 계기가 된 것 같아요. 응원도 해주셔서 감사해요^_^(감사할 일이 많네요~히히)
결핍....에서 오는 힘도 크다고 생각해요.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르겠지만 헤쳐나가기 위한 어떤 힘이 생기는 것 같아요.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