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로사맘대로 브런치 편)

in #food6 years ago

IMG_2118.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평일엔 항상 새벽 출근을 하니

잠자리에 일찍 드는 편입니다.

그래서 금요일이 되면 오늘은 늦게 잠들고

주말엔 늦잠 자야지 하지만

실상은 ‪금요일 밤‬이 젤 피곤하다는 사실...

약속이 없던 ‪금요일 저녁‬ 이른 퇴근을 하고

업비트 소식에 절망의 구렁텅이에 빠져있다

어느새 또 잠이 들고 맙니다.

그리곤 ‪아침 6시‬...

빗소리를 들으며 말똥말똥 천장만 바라보다

결국은 일어났네요. ㅎㅎㅎ

기분도 이럴땐 뭔가 멋들어진 아침을 먹어야할것 같아

냉장고를 뒤적뒤적!!! 찾아낸 몇가지로

로사표 브런치를 만들어봤어요!!

메인은 바케트를 도톰하게 잘라 만든 프렌치토스트에요~

베이컨과 아스파라거스, 스크럼블에그, 토메이도도 함께

자리를 빛내주었어요~

IMG_2120.JPG

하나.바게트는 3센치 정도 두깨로 잘라 줍니다.

IMG_2122.JPG

둘, 달걀 2개에 우유 1/3컵을 넣고 소금과 설탕도 한꼬집 넣어 준 달걀물에

IMG_2116.JPG

바게트를 적셔주세요.

(깊은 볼에 달걀물을 충분히 적시면 부드러운 토스트가 완성 됩니다.)

전 바게트의 쫄깃한 식감이 좋아 겉면만 살짝 달걀물을 입혔어요.

IMG_2117.JPG

셋. 팬에 버터 한조각을 넣고

IMG_2114.JPG

앞뒤로 빵을 노릇하게 구워주면 끝!!!

IMG_2112.JPG

넷. 아스파라거스는 소금과 후추를 넣고 살짝만 구워 아삭함을 살려주고

IMG_2115.JPG

부드러운 스크럼블도 함께 만들어주세요.

베이컨은 바삭하게 구워 기름기를 쫘악 빼주시는게 뽀인트!

IMG_2113.JPG

이제 이쁘게 접시에 플레이팅 해주시면 끝!!!!

스크럼블 위엔 후추를 살짝 올려 드시면 풍미가 더 좋답니다!

IMG_2119.JPG

보리차 수준으로 연하게 탄 커피 한잔과

한쪽엔 플레인 요거트에 현미시리얼을 넣어 나름 다이어터의

모습도 갖추어보았어요!!~ ㅋㄷㅋㄷ

IMG_2121.JPG

ROSA호텔 조식 어떤가요??? ㅋㅋㅋ

커피향을 음미하며 천천히 음식 맛을 보고 싶지만

실상은 너무 배가 고팠던게죠... 게눈 감추듯!!! ^^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즐거운 식사 끝!!!!!

여러분도 맛난 식사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Sort:  

조식으로 킹왕짱 좋아요
저녁인데도 킹왕짱 울트라캡숑 좋아요

수요포차가 있듯 요일 야식데이 하나 추가 해보실 생각은.... ㅋㅋ 일요야식 이런거요 그럼 야식도 맛있게 먹어드리 겠습니다 ㅎㅎ

ㅎㅎㅎㅎ 일요야식 아주 흥미롭습니다 올패쓰님!!!~ ㅎㅎㅎ
이제 레시피가 바닥이라 가능할지 모르겠지만요!!! ㅎㅎㅎ

정말 호텔급 조식이네요~
왠지 드레스 입고 다리꼬고 앉아 클래식 들으며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예요^^
혹시 기회되시면 스크램블 맛있게 할 수 있는 팁좀 주세욥^^

ㅎㅎㅎ 실상은 민낯에 머리 질끈 묵어매고 잠옷 차림이었다는건 비밀입니다!!~ ^^
스크럼블이 쉬운것 같으면서 응근 또 어려운 메뉴이긴 하지요!!~

달걀 3알, 우유 반컵, 소금 0.5티스푼, 설탕 0.3 티스푼, 버터

1.달걀은 잘 풀어서 우유, 소금, 설탕 넣어서 잘 섞어주세요.
2.팬에 버터 한숟가락 넣어서 중불에 녹여주신후 달걀물 넣어주세요~
3.달걀은 바깥쪽에서 부터 동그랗게 원을 그리며 뒤적여 주시고요~
달걀이 몽글몽글 해지면 불을 꺼주세요~

이렇게 하면 아주 부드럽고 맛있는 스크럼블이 완성 된답니다~
여러번 연습 해보셔야 정말 맛있는 스크럼블이 될거에요~ ^^

하하 스크램블이 이리 복잡한 요리였건가요?? 너무 많이 스킵을해서 그 맛이 안났더거군요~ 낼 아침은 꼭 이렇게해서 먹어보렵니다~
감사합니당^^

아 그런데3번이 잘 이해가??동그랗게 뒤적이는게 어떤 의미인가요^^?

첨에 고구마인줄 알았던 바게뜨ㅎㅎ 계란물에 적시면 부드러워지겠네요~~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 네네 바게트도 아주 매력 있답니다~~ 전 식빵 보단 바게트가 더 좋더라구요~ ^^
즐거운 한주 시작하셔요~~

먹음직스러운 프렌치 토스트 네요! 아스파라거스의 색상도 멋집니다! !

It looks delicious French toast! The color of asparagus is also nice! !

^^ 감사합니다~~ 아스파라거스 덕분에 식탁이 더 멋져졌어요~ ^^

향후 게시물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처럼 비가 내리는날 로라표 브런치가 제법 어울리네요
업비트 사태로 너무 마음아파하지 마세요
즐거운 주말이잖아요^^

ㅎㅎㅎ 네 손키님!!~~ 사실 그날 몇시간 맘찢이다가 고새 잊어버리고 주말을 보냈답니다!!~ ^^
즐거운 한주 보내셔요!!! 손키님!!!~

음식을 넘 맛있게 하시네요.
보고 배워야겠어요.

브런치는 뚝딱 만드는건데 진짜 로사님은 대단쓰 ㅠㅠㅠ
저런 고퀄을 뚝..딱...ㅠㅠㅠㅠ

ㅎㅎㅎ 허니님 식재료가 다 해준거죠!~ 알롤달록 이쁜 재료들 덕분입니다!!~
즐건운 한주 시작하셔요!!~

로사호텔 조식 넘 멋진데용 한끼하고 싶네요

로사호텔조식 이라니 ㅎㅎㅎ 제와이프님은 아침에 꼭 밥을 먹어야해서
빵은 어쩌다가 한번씩 주시네요 ㅎㅎㅎ
로사님 비오지만 좋은 주말되세요^^

아내분께서 정말 부지런하시네요!!~ 아침을 밥으로 챙기기 쉽지 않은데~~~ ^^
사랑이 느껴져서 부럽기만 합니다!! ^^
즐거운 한주 보내셔요!!~

맛있는 음식 눈으로 먹고 침만 꼴각 넘어갑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