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luckystrikes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strikes님의 무늬만 STEEM 백만개 Air Drop 완료, 그리고 후기

...2 tanama brent1042 abcteacher donghyunkim jonghun98 dssdsds ravenkimkstop1 gbgg jjcar cheongpyeongyull sunrang3 eokkae aileecho ...

책 읽어 주다가 참 많이도 먼저 잤었네요.

네^^ 저는 읽어주다가 힘들면 불끄고 자자고 해요ㅋㅋ

쌍둥이를 키우시는거죠? 쌍둥이.. 상상이 안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남자 쌍둥이 아빠입니다.^^

사이 좋게 지내요 ^^ ㅎㅎ

네ㅋㅋ 센터링님과도 사이좋게~😊

ㅎㅎㅎ 그림이 무척 정감있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맞아요. 동화보다보면 정말 그림을 정감가게 잘 그린 것들이 많다는 걸 늘 느낍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멋진 책읽어주기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