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 - 총 30명 상금 + 추가 보팅] 명성도 60 + 곰돌이 블루베리 하드포크 & 1000개 댓글 돌파 +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돌파 기념 이벤트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UPDATE: 30명으로 늘렸습니다^^ 또한 중간중간 기록 경신할때마다 곰돌이 풀봇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확인된(또는 누가봐도 명백한) 부계정 참여도 가능합니다. 봇(API로 보팅하기) 참여도 가능하며 두분 따로 시상합니다. 봇 부문은 저도 참여해보겠습니다ㅎㅎ

UPDATE2: 이 이벤트 글을 리스팀 해 주시면 곰돌이 풀봇해드립니다. 원래 리스팀이벤트는 계획에 없었는데 고맙게 해주신 분이 계셔서 공평하게 해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추가했습니다. 보팅받고 싶으신글 적어주셔도 되고 아니면 최신포스팅 찾아서나 리스팀해주셨다고 남기신 댓글에 해드리겠습니다. 지나치게(주관적ㅎㅎ) 이벤트글 리스팀이 위주인 계정 아니면 해드리겠습니다.


명성도 60기념이벤트를 뭘로 할까 고민하다 전에 없던(있었을지도ㅎㅎ) 신개념 이벤트를 들고 나왔습니다. (감사의 말씀은 따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gomdory 곰돌이 첫번째 하드포크 - HF01 블루베리도 별다른 이벤트 없이 지나갔는데요ㅠㅠ 오늘 1000개 댓글 구조 달성도 한김에 @gomdory도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바로 소수점 세자리까지 정확한 계산을 하는 곰돌이의 보팅 능력을 따라하는 신개념 이벤트입니다.

총 30명 상금드리겠습니다. 보다 많은 분께 드리기 위해 질보단 양으로 승부하기로ㅎㅎ (5개부문x3=15명, 댓글2차기회 3부문 x3 = 9명, 봇부문 2명, 최고액 보팅자 2명, 참가상 2명) 제가 현재 곰돌이 밥값으로 적자상황이라 당첨금 드리는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이해해주세요ㅠㅠ

스파양이 다른 점을 고려해서 5개 부문 나눠 시상합니다. 2-3등상 기준 최소 1스팀, 1등상은 그보다 높은데 금액 미정(열린 결말 반전 있는 열린 결말일수도). 현금과 보팅의 조합으로 드릴 수도 있습니다. 종합 1등(15스파 이하부문 제외 4부문 통합 가장 가까운 사람)은 추가로 시상하겠습니다.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5개 부문 각 2명씩)

  • 지금 현재 글에 @gomdory 곰돌이의 보팅금액($0.15수준)과 가장 가까운 금액을 찍으신 3분 (넘치면서 가장 가까운 분 1등, 부족하면서 가장가까운 분 2등 + 넘치거나 부족한 중에서 다음으로 가까운 사람 3등)
    • 봇과 구분을 위해 되도록 참여하셨다는 댓글을 써주세요. 안써주셨을 경우 알아서 봇인지 아닌지 판단하겠습니다. 카테고리는 안써주셔도 되요. steem-ua가 얼마 찍고 갈지 모르겠는데 운좋게 얻어걸릴수도ㅋㅋ
    • payout될 때 steemd의 rshares값을 기준 (busy도 금액순으로 보여주므로 1,2등은 아실 수 있고 3등은 1등 바로위거나 2등 바로아래입니다.)
    • (설마 이럴일은 없겠지만) +/-로 동률일 경우 보팅액이 큰 사람 우선ㅎㅎ 완전 동일한 경우 먼저 보팅한 사람 우선.
  • @blockchainstudio (일부러 반올림하여 $0.01수준으로 찍었습니다)보팅 따라하기도 2명
  • @steem-ua (현재기준 $0.32수준)의 보팅 따라하기도 2명
  • @busy.pay (현재기준 $0.47수준)의 보팅 따라하기도 2명
  • 15스파이하 핵뉴비를 위해 저의 부계정 @economicstudio (10스파 수준으로 찍었습니다)의 보팅 따라하기 2명 (사실 유튜브 구독자 1000명도 그냥 지나갔군요. 사실 업데이트를 몇달 안해서 민망한데 잠깐 유튜브 광고: https://youtube.com/economicstudio)

예제: 만만해서 경쟁이 치열한 @blockchainstudio 부문 현재 상황ㅎㅎ

Screen Shot 2018-10-27 at 2.59.35 PM.png
busy에서 다 $0.01인것처럼 보이지만 다 서열이 있죠ㅎㅎ 현재 futurecurrency님 1등, hjh0827님 2등입니다. 3등은 madefromreality님과 jisoooh0202님 중 누가 더 가까운지 계산을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재 기준이라 더 가깝게 찍으신 분이 나오면 바로 밀려납니다ㅎㅎ 매번 1등이나 2등을 경신할 경우 곰돌이 보팅상도 있습니다.

이미 그냥 보팅해버렸다고요? 두번의 기회!

혹시 이 글에 감사하게도 자동/반자동 (선보팅 후감상 언제나 환영입니다ㅋㅋ) 보팅을 하셔서 기회를 놓치신 분들을 위해 댓글에도 따라하기 추가로 만들겠습니다. 기존 참여자도 다시 참여하셔도 됩니다.

미리 보팅할수록 손해? 노노 중간평가상

  • 매번 각부문 1,2위 경신시 마다 곰돌이 댓글보팅드립니다. 1위 경신: 풀봇, 2위 경신: 하프봇.
  • 이를 위해 곰돌이 새치기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단 본인이 알려주시거나 제가 우연히 봐서 포착을 해야합니다. 히스토리를 살펴보려면 귀찮으니까ㅠㅠ

개발자 부문 2명

  • 보팅금액을 자유로이 찍으실 수 있는 개발자분은 따로 명시하시면 별도로 2분 시상하겠습니다. (아무말없이 봇으로 찍으시면 반칙ㅎㅎ) 위 카테고리 중 도전하시고 싶은 금액에 도전하고 별도로 알려주세요.

최고액 보팅자 2명

  • 후원금이라 생각하고 보팅액보다 적게 드릴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ㅎㅎ

참여상 2명

  • 적당히 알아서 뽑아드릴께요ㅎㅎ

주의사항

  • unvoting 후 다시 참여 금지. 댓글에 2차 기회가 있습니다^^
  • 모르고 unvote 하셨으면 한번은 봐드립니다ㅎㅎ 모르고 했더라도 2번이상 unvote한 경우는 제외됩니다ㅠㅠ
  • unvoting하면 아까운 보팅이 사라집니다

그럼 모두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용 댓글입니다.

메인 포스팅에서 기회 놓치신 분들 이 댓글에 다시 참여하시면 됩니다. 메인 포스팅과 중복 참여도 허용됩니다.

곰도뤼 늘 항상 고마워용~♥

행복한 불곰에서 즐주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ockchainstudio 따라하기 도전!! 곰돌이 매번 감사합니다~

참여감사합니다ㅎㅎ

여기 이벤트용 댓글에도 @blockchainstudio 따라하기 도전해 봅니다. 곰도뤼 늘 감사드립니다.

요기 맞놔요?ㅋㅋㅋ

@blockchainstudio 따라하기 도저언~!
steempeak에서 퍼센트 미세하게 조정해서 맞췄습니다.ㅋ

와 수동으로도 이 정도 정교함이 가능하단말입니까?ㅋㅋ

사실은 계산기로 계산해서 정교하게 30% 맞춰서 보팅 했습니다.
코딩하려니 귀찮아서 엑셀로 간단하게 계산했어요.

Screenshot (10).png

와 대단하네요ㅋㅋ 이게 더 어려워보여요ㅋㅋ

총 보상금액에서 큐레이터의 보팅 비율대로 나누면 각 큐레이터들의 정확한 보팅금액이 계산됩니다. ㅋ

@gomdory따라하기 도전!

ㅋㅋㅋ 잘하셨어요

오 신선한 이벤트네요 +_+

감사합니다. 막강한 보팅력으로 현재 busy.pay부분 1위시네요. 차이는 너무 많이나지만ㅋㅋ 중간중간 1위 갱신될때마다 곰돌이가 보팅해주기로했어요. 예약해두었으니 곰돌이 풀파워되면 받으실거에요.

참 곰돌이 가입은: https://steemit.com/@blockchainstudio/gomdory 여기에 댓글 아무거나 한번 따로 달아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안그러면 수작업으로 해야해서ㅠㅠ 번거로우시면 제가 뭐 다음에 추가해놓을게요^^ 안그래도 bramd님께서 글을 안쓰시니 보팅을 못해드려서 죄송했는데ㅎㅎ 그래서 좀전에 곰돌이 잠꼬대 보팅ㅎㅎ(후원자 보팅)도 대신 받게 해두었어요.

곰돌이 따라하기 이벤트 1위 경신기념 보팅입니다. 최종결과는 아무도 몰라요~~^^

나도 비슷하게 한거 같은데~
명성 60 축하축하요~ 🎉🎉🎉

오 현재 blockchainstudio 부문 1위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꺄앜!!!!!!!!!!!!!! 아싸~~~~~~~~~~~

어차피 곧있으면 밀려날 1위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니 빨리 참여하신 분들을 위해 매번 갱신시 마다 곰돌이 풀봇드리기로 했어요ㅎㅎ 아이디어를 떠오르게 했으니 1차로 풀봇~

곰돌이 따라하기 이벤트 1위 경신기념 보팅입니다. 이미 밀렸네요ㅠㅠㅎㅎ

먼지 모르겟지만 곰돌이 응원입니다^

아니 뭔지 모르겠다면서 blockchainstudio 부문 1위 갱신하고 가시네요ㅋㅋㅋ 진정한 고수가 나타났는데요^^ 곰돌이 댓글 풀봇 예약해드렸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곰돌이 따라하기 이벤트 1위 경신기념 보팅. 최종결과는 아무도 몰라요~~^^

뭔지 모르지만 0.15에 맞춰서 해봅니다.ㅎㅎ

ㅋㅋㅋ오 현재 곰돌이 부문 1등! 제대로 이해하셨네요ㅎㅎㅎ 마침 넘치게 찍어서 더 안정적이네요. 1등은 넘친사람중에서 2등은 관계없이 다음으로 가까운 사람

곰돌이 따라하기 이벤트 1위 갱신상입니다. 최종결과는 아무도 몰라요~~^^

분야별 1위 갱신할때마다 곰돌이 풀봇도 드리기로 했습니다. 첫번째로 받으셨네요^^

보팅해도 약한 보팅이라 @blockchainstudio 따라하기 도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곰돌이 따라하기 이벤트 2위기록 경신기념 보팅~

@gomdory 따라하기 도전해봅니다. ^%^

오 잘하셨어요. 2등 경신 기념 곰돌이 보팅 예약해드렸습니다ㅎㅎ 중복참여도 가능하니 공지 댓글에 또 하셔도 되요^^

댓글에 gomdory 또 따라할게요. ~ ^^

오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조용히 또 풀봇서비스 예약ㅋㅋ

리스팀 감사 보팅입니다~^^

gomdory 부문은 블루오션이네요.
ㅋㅋㅋㅋ 참가자가 키위파이님이랑 저밖에 없는듯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그래서 추천드린거에요ㅎㅎ 특히 kiwifi님이랑 곰돌이사이 갭이 어느정도인진 모르겠는데 의도하신건진 모르겠지만 약간 모자라게 잘 찍으셨어요. 넘겼으면 2등도 안되는거라ㅎㅎ

곰돌이 따라하기 이벤트 2위 경신기념 보팅입니다. 최종결과는 아무도 몰라요~~^^

하나라도 걸리길 바라는 마음에 풀보팅 했습니다.ㅋ

안피곤님 풀봇이면 애매해서 어디든 다 멀텐데ㅠㅠ 댓글2차기회에 blockchainstudio에 가깝게찍기 한번 참여해봐주세요ㅋㅋ 부계정으로 api로 개발자부문 도전도 해주시고요 별도시상있어요ㅎㅎ economicstudio는 10스팀 수준으로 찍어놨으니 충분히 가능하실거에요.

너무 재미있습니다. API로 도전하려면 집에가서 해봐야겠어요.ㅋ

보팅금액계산기를 이미 만드셨으니 거저 먹는 상입니다ㅎㅎ

거저 먹는 상이로군요.ㅋㅋㅋ

긴장 풀긴 이릅니다. 저도 guest123으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ㅋㅋ 특별히 저도 참여가능한걸로 해야겠습니다. 하지만 개발자상 2명까지니. 근데 저도 솔직히 자신은 없네요ㅎㅎ 일단 테스트를 좀 거치고 해야하나ㅎㅎ

이번 이벤트는 아이디어상을 줘야겠어요. 스팀잇에서는 이런 이벤트가 가능하다는 것에 약간의 충격을 받았습니다.ㅋㅋ 너무 재미있습니다.

그쵸? 저도 생각하고나서 나름 뿌듯해하고 있습니다ㅎㅎ

Hi @blockchainstudi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77 which ranks you at #298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99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명성도 60달성 + 유투브 구독자 1,000명달성 + 곰도뤼 블루베리 하드포크 추카추카 드립니다.
@blockchainstudio 따라하기 로 도전해 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벤트용 댓글에다 한번 비슷하게 찍어보세요ㅋㅋ 메인댓글 보팅도 운좋게 steem-ua가 비슷하게 찍고 가면 당첨되실수도ㅋㅋ

이벤트용 댓글에도 보팅 찍고 왔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