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 - 총 30명 상금 + 추가 보팅] 명성도 60 + 곰돌이 블루베리 하드포크 & 1000개 댓글 돌파 +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돌파 기념 이벤트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용 댓글입니다.

메인 포스팅에서 기회 놓치신 분들 이 댓글에 다시 참여하시면 됩니다. 메인 포스팅과 중복 참여도 허용됩니다.

Sort:  

곰도뤼 늘 항상 고마워용~♥

행복한 불곰에서 즐주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ockchainstudio 따라하기 도전!! 곰돌이 매번 감사합니다~

참여감사합니다ㅎㅎ

여기 이벤트용 댓글에도 @blockchainstudio 따라하기 도전해 봅니다. 곰도뤼 늘 감사드립니다.

요기 맞놔요?ㅋㅋㅋ

@blockchainstudio 따라하기 도저언~!
steempeak에서 퍼센트 미세하게 조정해서 맞췄습니다.ㅋ

와 수동으로도 이 정도 정교함이 가능하단말입니까?ㅋㅋ

사실은 계산기로 계산해서 정교하게 30% 맞춰서 보팅 했습니다.
코딩하려니 귀찮아서 엑셀로 간단하게 계산했어요.

Screenshot (10).png

와 대단하네요ㅋㅋ 이게 더 어려워보여요ㅋㅋ

총 보상금액에서 큐레이터의 보팅 비율대로 나누면 각 큐레이터들의 정확한 보팅금액이 계산됩니다. ㅋ

@gomdory따라하기 도전!

ㅋㅋㅋ 잘하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516.58
ETH 3713.7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