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소중한 권리 행사와 서울 투어

in #gopax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오늘 지방선거를 하러 집앞 투표소에 나갔어요~

40C9E7C4-A848-4302-B018-181CBFEAC32D.jpeg

생각보다 잉크가 빨리 번지네요~

더 번지기 전에 빨리 찰칵!

집앞에 너무 가까운 곳에 투표소가 있어서
남편과 둘다 씻지도 않고 모자 쓰고
슬리퍼 찍찍 끌고 나갔다가

졸지에 서울투어까지 했네요.

F65B68BA-54BE-4E0D-B86A-ACE5A96A2EB0.jpeg

아웃백 쿠폰을 사둔게 있어서
아웃백에 갔다가

조금 더 가면 조금 더 가면

이런식으로 계속 버스 타고 걸어가고 ㅋㅋㅋ

1AF12B87-1B89-4A50-B04A-24A13A97C776.jpeg

심지어 청와대까지 도착ㅋㅋㅋㅋ

A6393C5E-8B61-4048-AE5C-5ADA8F4FB70D.jpeg

청와대까지 갔다가 남편이 한번도 경복궁을 못 가봤다는 충격적인 얘기를 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남편 서울출생. 본가도 서울.
본적까지 서울인데 ㅋㅋㅋ

경복궁을 못 가봤다니 전형적인 서울촌사람이 아닐 수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복궁까지 둘러보고 녹초가 돼서 집에 돌아왔습니다.

슬리퍼 신고 걷는 건 정말 비추...

2F02F3CD-ECFB-4904-906E-B47170776FAC.jpeg

ㅋㅋㅋㅋㅋ

지방선거 결과가 조금이나마 더 나은
대한민국에 기여했길 기대해봅니다.

Sort:  

가까이 있으면 더 안가게 되더라고용ㅎㅎㅎ 사전투표하시고 산책하기에 오늘 날씨도 좋았던거 같아요~ 편안한 저녁되세요^^

오늘 날씨도 좋고
신발만 운동화였으면 더 멀리 갔을텐데 아쉬워요 ㅎㅎ

가볍게 나가셨다가 무겁게 돌아오셨네요^^
그래도 나들이 좋으셨겠어요~!!

중간에 당 떨어져서 빌빌대다가
초코 아이스크림 먹고 힘내서 집에 돌아왔답니다 ㅋㅋ

권리행사하셨군요. ㅋㅋ 응원&칭찬
저처럼 고팍스님 이벤트 당첨 의 가호가 있으시길!
풀봇 ^&^

우와~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투표하러 나섰다 경복궁까지 ㅋㅋㅋㅋ

경복궁에 갔더니 외국인 관광객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외국 여행 온 기분이었답니다

소중한 한표... 투표 인증샷 너무나 멋지십니다

소중한 한 표 행사 꼭 해야죠 암요 ㅋㅋㅋ

우와 청와대까지 ㅎㅎ
괜히 슬리퍼신고 나가셨다가 고생하셨네요 ㅠㅠ
이젠 편안하게 푹 쉬실일만 남았네요 :)

세상 편하다고 생각한 쪼리가 이리 힘들 줄은 ㅠㅠ
슬리퍼 하나로 날라다니던 시절이 그립네요~

등잔 밑이 어둡다구 오히려 더 가기 어려운 곳들 같아요 ㅎㅎ 저도 서울 토박이인데 63빌딩도 제대로 가본적이 없네요^^;;;

롯데월드 전망대도 아직 못 가보고 ㅋㅋ
생각보다 서울 명소도 안 가본 곳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layla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슬리퍼신고 걷는것은 너무 힘들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