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울렁울렁 가슴 뛰지만~ 무섭고도 두려워서 겁이 나지만~ 신밧드야 오늘은 어디로 가나~ 신밧드의 모험!!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두근두근 울렁울렁 가슴 뛰지만~

무섭고도 두려워서 겁이 나지만~

신밧드야 오늘은 어디로 가나~

오늘은 신밧드의 모험!!

어린시절부터 아라비안 나이트는 동화책, 인형극, 만화 영화 등 여러매체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었는데요.

그 중에서 정말 오래오래 동안 볼 수 있었던 신밧드의 모험이 특히 기억이 나는데요.

TV에서 여러번이나 재방영을 했었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에게 멋진 추억을 남겨주었을 것 같네요.

그런만큼 신밧드의 모험은 2가지 주제가를 남겼는데요.

먼저 제가 정말 어릴때 들었던 신나는 주제가!!


신밧드의 모험 OP

두근두근 울렁울렁 가슴 뛰지만
무섭고도 두려워서 겁이 나지만

신밧드야 오늘은 어디로 가나
우리 모두 듣고 싶다 얘기 보따리

아라비안 나잇!!

펼쳐라 펼쳐라 너의 모험담
불끈불끈 용기가 용솟음 친다

어딘지 모르는 신비의 나라
우리 우리 가고 싶다 모험의 나라

전 이 노래를 정말 좋아 했었는데요.

지금도 제 가슴을 두근두근 울렁울렁 뛰게 만들어 주는군요~

그리고 조금 다른 EBS 버전!!


EBS 신밧드의 모험 오프닝

두근두근 울렁울렁 가슴 설레는
신비하고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여행을 떠나는 신밧드
언제나 모험이 가득가득

달려가자 뛰어가자 신밧드
야잇야잇 용기가 솟아난다

어딘가 모르는 신비의 세계로
나를 부르는 것은 누구일까
나를 부르는 것은 무엇일까

신비의 세계 신비의 세계
신밧드의 모험

조금 커서 다시 본 신밧드의 모험에서는 노래가 달라져서... 어라 했던...

그런데 두 노래가 다르면서도 비슷비슷해서 막 섞어서 불렀던...

지금도 두 노래가 머리속에서 막 교차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나저나 신밧드의 모험은 유튜브에서 꽤 많이 보이던데요..

그런데 아쉽게도 더빙 버전이 별로 안보이는...


[자막] 신밧드의 모험 E01 - 출항

그래도 자막 버전은 전편이 등록되어 있더군요.

그럼 신밧드의 모험 보면서 아라비안 나이트를 즐기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Sort:  

옛날 생각이 나네요..
이거 엔딩이 어떻게 끝났더라??
기억이 잘 안남. ㅎㅎㅎ

후반 가면 거인도 나오고, 대마왕도 나오고.. 이야기가 무지막지 해진것 같은데... 저도 결말은 잘 기억이 안나는군요.

지금 살짝 훑어 보니 신밧드가 결국 대마왕을 물리치고 평화로운 세상이 되었다는... ㅎㅎㅎ

@goodhello transfered 24.6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9.52%, voting power : 80.46%, steem power : 1870853.93, STU KRW : 1200.
@goodhello staking status : 9145 KRWP
@goodhello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7.435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24.6 KRWP [45662112 - 5a4e4370582ea49bc52beb8462ee12fae4cdb7e0]

헬로님 덕에 요즘 추억소환 제대로 중이네요^^

헐~ 투럽이도 이걸 알어? 투럽이 나이도 무시못하겠네!! ㅋㅋ

ㅋㅋㅋㅋ

ㅎㅎㅎ 어릴때 봤던 만화들에 추억이 정말 많이 남아있죠~

그럼 신밧드의 모험 보면서 아라비안 나이트를 즐기시길 바라며~

아라비안 나이트... ? 나이트클럽 말하시는 건가욥? ㅋㅋㅋㅋ

재밌는 발상~~~ ㅎㅎ 한번 웃고 갑니다..

함께 갑시다~~ 아라비안 나이트 클럽으로~~ ㅎㅎㅎㅎ

ㅋㅋㅋㅋ 나이트클럽 밋업인가요? 가즈아~~~~~~~

그래서 언제 가볼까요??

오리지날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어릴땐 그랬는데... 지금 들으니 EBS 버전도 너무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48.50
ETH 3780.07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