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 지옥풀 - 의견을 구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jungjunghoon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이런 포스팅은 왜 항상 늦게 보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아쉽네요. 하지만 지옥풀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형님도 희망하시면 참여하실수있습니다.
정말요?~~^^
그렇다면 제 부계정인 @jstory로 신청드리겠습니다. 다시 답글 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