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생각] 많이 버셨나요?? 돈벌기 주절주절~~~

요즘 암호화폐든 주식이든 부동산이든
주변에 돈을 번 사람들이 꽤 많다.
많이 번 사람도 꽤 많다.

많이 번 사람을 보면 금액을 기준으로 나와 비교를 하게된다.
그래서 가끔은 조바심도 들고 또 맘에 안드는 사람이 많이 벌면
배도 살살~~~~

지금 보면참 바보같은 생각이고 몸에 반응이다.
과정,시간,투자규모 아무것도 모르고 결과만
보고 생각하는 아주 모자른 그런 것이다.

그런대... 그래도 돈 벌었단 자랑을 너무 하면
안됀다. 가만히 생각해 보면 내가 돈벌었다고
아주 진심진심 기뻐해 줄 사람은 누구??
확실한 사람은 부모님과 배우자정도다.
나머지 사람은 상황따라~~~~
반대로 손실에 정말 안타까워 할 사람도 동일하다.

뭔 말을 하고 싶은건지??
또 주절 주절~~~~

  1. 남 돈 벌면 진심 축하해 주고
    열심히 배워서 본인도 벌어라
  2. 많이 번것만 보지말고 과정,시간,투자규모도 봐라
  3. 많이 벌었다고 많이 잃었다고
    남에게 너무 알리지 마라. 득이 되는 경우는 많지 않다.
  4. 벌었어으며 좀 쓰고 베풀어라
    그리고 잘 버는방법을 공유해서 함께 벌어라

그냥 생각나는대로 주절주절~~
그럼 난 오늘 잘!! 많이!! 벌었나??
과정,시간,규모 기준 나쁘지 않구나!!
(욕심을 좀 줄이니 그럭저럭 받아들여 진다)

모두 정말 많이 많이 버시고
선한부자 되시길 진심 기원합니다. - 카카 -

Sort:  

카카형은 요즘 엄청 벌거 같은데^^

ㅎㅎㅎ
그럼 좋겠는데ㅔㅔㅔ
생각처럼 안돼네,,
좀 더 기다려야 할것 같아 애호박형^^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우리 스티미와 함께~!

우주 여행 가즈앙~!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국내여행도 아직 잘 못해서~~ ㅎ
국내여행부터요

Hi~ successg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0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돈 많이 벌어서 착한 부자 되세요ㅋ

감사합니다.
우선 마음은 착하게 그리고 많이 벌겠습니다.

카카님 !!
4번이 마음에 딱 드네요.

벌었으면 좀 베풀어라...

카카님 좀 베풀어야죠? ^^

내일만 지나면 또 주말입니다.
세월이 자알~~~ 가네요.

시간 정말 빠르죠^^
벌었으면 베풀어야줘
작은 기부라도 참여할까 생각중입니다
아직 많이 못 벌었는데요 작게 조금씩 기부를
행님도 많이 버시고 건강 잘 챙기셔요

가만히 생각해 보면 내가 돈벌었다고
아주 진심진심 기뻐해 줄 사람은 누구??
확실한 사람은 부모님과 배우자정도다.

아니야~ 흉아가 돈 벌었다고 하면 나는 진심 기뻐해줄꺼야~^^

든든형에 이 말은 진심으로 다가온다.
선한 든든형

그런의미로 소고기 한접시에 소주 한병
우선 장부에... 나중에 꼭 사줘^^

카카님도 더더 많이 버시고 선한부자 응원합니다~^^

함께 많이 벌고 함께 선한부자
따뜻한 세상 만들기~~

저도 힘차게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19.63
ETH 2911.1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