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이 편하게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스팀에 다시 이런저런 개발자들이 몰려서 17-18년도때처럼 어서 다양한 댑들이 개발되면 좋겠습니다.

그 가운데 가장 바라는 댑은.. 트위터처럼 제목 따위 신경 안쓰고 편하게 한줄 끄적이고 놀 수 있는 프론트엔드 개발이 좀 이루어지면 좋겠어요. 스팀잇은 가끔 너무 진지하게 느껴지거든요.

최근 비클에서 놀다보니 편하게 한줄씩 끄적이는 게 참 좋더라구요. 다만 비클에 사람이 너무 크게 폭증하고 있어서인지 너무 느려터지네요. 도저히 답답해서 뭘 해 볼 수가 없어요. 뭐라도 하나 하고나면 강제 쿨타임이 1분이나 걸리는데 정말 답답하네요. 역시 이럴때 보면 스팀만큼 빠른게 없죠 ㅋㅋㅋㅋ

스팀 가즈아~~~!!

Sort:  

아직 스팀잇 입문한 초보라 말씀하시는 내용을 완전히 이해는 못해도 취지는 알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자유롭게 글을 쓰기를 바라시는 것 같아요. 돈 버는 것도 좋지만요...:) 공감갑니다.

 3 years ago 

핵공감 입니드앙~!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3 years ago (edited)

제이디형 탭탭 이밴트 다시 살리자~!! ㅎㅎ
kr-gazua랑 kr-crazy 이런 것도 ㅎㅎ

 3 years ago 

오토 보팅 툴이 좀 제대로 된 게 있어야 하는데 그거 있기 전까진 의욕저하요 ㅋㅋㅋㅋ

그래도 예전보다는 포스팅에 대한 부담이 없어진거 같아요.

예전에 busy.org 라는 댑은 이쁘게 잘 썼던것 같은데.. 없어 졌나봐요 ㅠㅠ 다양한 댑들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참에 나도 개발공부를.!!!! ㅠㅠ

글하나 간편히 주고받을수 있게 업그레이드좀 시켰으면 좋겠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50
ETH 2910.5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