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과 열정페이

투자자가 아닌 뉴비가 스팀잇에 창작하러 들어올 확률은 이제 거의 없다.

아직 기회는 남았다고 생각해요. 개발자가 필요해요. 고물님 자리 비우셨을 때 제가 수익이 가능한 스팀 블록체인 기반 사업을 제안하긴 했죠. 제가 코딩을 할 줄 알았다면 시도해봤을수도...

Sort:  

다른 방법이 있을거에요. 투자자도 창작자도 행복한 방법! 제가 찾을 겁니다. 코딩을 못해도요 ㅋㅋㅋㅋ

방법은 이겁니다. 글목록에서 제목을 누르면 글읽기가 되잖아요. 제목을 누르면 무조건 보팅되게 하는 겁니다. 보팅 액수는 글 작성자가 정하면 되고요. 이렇게 하면 창작자에게 보팅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생각지 못한 좋은 방법이네요.
우려되는 건 그렇다면 지금 유튜브나 다른 곳처럼 알맹이 없이 너무 자극적인 제목이 판을 치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어그로) 조회수가 보이면 좋겠다는 작은 바람이 있어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67.71
ETH 3758.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