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지금도 비가 무서운만큼 오죠ㅠㅠ
게다가 번개까지( ゚Å゚;)
정말 비해없이 빨리 끝나면 좋겠네요~

번쩍번쩍합니다. ~ 하늘이 구멍난거 같아요. 이러다가 또 금새 뚝 그치고.. 반복하네요 ~
비오는데 조심해서 다니셔요 ~!

광주는 비도 안오고 너무 더워요. 여기두 한바탕 내려줬음 좋겠어요^^

그러게요. 전국이 안덥게 고루 내렸음 좋겠는데요~

이 밤 많은 곳에서 물난리가.... ㄷㄷ

아침에 사진보니 서울 곳곳이 난리더라구요~

조금씩 쉬면서 내려주면 좋을텐데
걱정이네요~

성주맘님 서울이시죠? 괜찮으신가요? .. 비가 계속 오네요 ~

다행히 전 피해가 없는데
주변에 피해가 많아 걱정이네요
걱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피해지역은 매년 반복되는데 그 많은 세금으로 뭘 하는건지..

그러게나 말입니다. .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