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하.... 울집 화장실과 선반에도 저런 종류들이 몇년 째 먼지 쓰고 있던데요.

맞아요. 날잡아서 버리는것도 일이더라구요 ㅠ.ㅠ

저도 얼굴에 찝찝한걸 싫어해서 화장품 전혀 안바른다는…

즤 남편도 암것도 안발라요. 끈적거리는게 싫다네요~

기름진 얼굴 ㅋㅋㅋㅋㅋ 공감 갑니당

ㅎㅎㅎ 광나고.. 기름진 얼굴요 ㅎㅎㅎ

펑퍼짐 완전 공감하는 1인이예요 ㅎ
아들들이 팩을 하라고 줄정도예요
1일 1팩이 좋다던데 예뻐진 얼굴
포스팅기대하고 갑니다~^^

ㅎㅎㅎ 아마도 의술의 힘을 빌리지 않는한 예뻐지긴 좀 어려울것 같습니다 ㅋㅋㅋ

ㅎㅎ 저도 수면팩을 에센셜처럼 쓰고있어욤.😁 확실히 각질도 안생기고 좋은거같아요.

이렇게 해서라도 써서 없애야죠^^

저도 패션과 화장품과 거리가 먼 1 인입니다.
여자의 길을 포기하면 안되는데 말이죠 ㅠ

그러게요. 여자의 길을 걷자니 넘 귀찮을때가 많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