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회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잡담

in #imdae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지난번에 5월 임대 이벤트로 5월 7일부터 4주간 무상임대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어느덧 4주가 다 지나가 내일이면 딱 4주가 되는군요.

6월 4일부로 임대 스팀파워를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은 아마 오후 6시 이후가 될 것 같네요.

4주간 멋진 활동을 보여주신 @annvely@isis-lee님 감사드립니다!
비록 모든 글을 다 읽지는 못했지만 두 분 다 하고자 하신 활동들을 충분히 해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4주간 임대받은 스팀 파워를 이용하여 해주신 활동들을 틈틈이 보았는데, 임대를 정말 잘 해드린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동시에 진행했던 유스 큐레이터도 이번에 스팀파워를 회수하고자 합니다.
근래에 @rothbardianism님의 Kr-Youth에 대한 단상.을 읽고 난 뒤 유스에 대해 여러 가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가장 큰 문제는 타 태그는 태그를 글의 내용으로 분류하는데 비해 유스태그는 유저로 분류하고자 했다는 것이겠죠.

처음 태그를 만들었을 때는 깊은 생각 없이 20대들이 좀 더 즐겼으면 좋겠다는 생각만으로 갑자기 만든 거라 아무런 룰도 확립되지 않았고 만든 뒤에도 상황은 비슷했다고 생각합니다.

유스에 대한 논란이 불거지고, 결국 나이를 제한한다는 건 말도 안된다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름대로 생각을 정리하고 있긴 한데 아직 정리가 다 안되어서 유스 큐레이팅 활동은 잠시 중단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knowkorea님께도 양해를 구했습니다.

역시 4주간 열심히 활동해주신 @knowkorea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낮에는 일하시고 밤을 새 가면서까지 큐레이팅을 해주신데다 유스 인명사전까지 작성하신 건 그저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군요..

예정대로 임대회수는 내일(6월 4일) 오후 6시경에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잡담을 하나 해보자면 오늘 굉장히 안타까운 일이 있었습니다.

제가 재작년에 일본에 다녀오면서 산 펜이 있는데요.

image.png
이 펜입니다ㅎㅎ 양쪽 귀를 누르면 각각 검은색, 빨간색 볼펜이 나오죠.

정말 귀엽지 않나요ㅎㅎ 제가 가장 애용하던.. 펜입니다.

약 한 달 전에 빨간색을 담당하는(?) 한쪽 귀가 부러졌습니다.

그래도 그러려니 하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나머지 한 쪽 귀도 부러져 버렸습니다.
ㅠㅠㅠㅠㅠ

펜의 특성상 양쪽 귀가 다 부러지니 사용할 방법이 없더군요..
부러진 부분이 있으면 본드로 붙이는거까지 고려해볼텐데 귀부분이 워낙에 작은지라 부러진걸 알아차린 때가 이미 잃어버린 뒤였습니다..

벌써 거의 2년째 사용하던 펜인데, 사용할 수 없게 되니 뭔가 되게 허무하더군요..

정말 안타깝네요. 다음에 일본갈일이 있다면 무슨일이 있어도 사와야겠습니다!
(빨라야 내년이라는게 문제지만요)

어느덧 일요일도 오후네요. 돌아오는 주는 수요일이 휴일이니 다들 힘내서 일주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담주 금요일 로미님께서 주최하시는 밋업에 일본스티미언분이 2분 오신다는데
생각 있으시면 부탁을,,,,,,해 드릴까요?

그러면 또 로미님과 접촉해야하는 문제가 발생해서 제가 직접 사오는게 편할듯합니다ㅎㅎㅎ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빨라야 내년이라는게 문제지만요)

ㅠㅠ
파워임대 받으신 분들이 정말 활발하게 활동해주셔서 의미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D

맞습니다ㅎㅎ 임대해드리길 잘 한 것 같아요 뿌듯하네요!

시간이 후딱 가는것 같네요~
임대해주신 덕분에.. 저도 득을 본듯하여.. 그저 감사드립니다 ^^
항상 건강하세요.. 피카츄.. 아꿉네요~~ 순간접착제도 안되던가요??

부러진 부분을 잃어버렸기에 시도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ㅠㅠ

ㅎㅎㅎㅎ
웃으면 안되는데.. 웃음이 ^^ 너무 작아서 ㅜ.ㅜ

피카츄 아파서 우햐요 ㅠㅠ

그러게요ㅠㅠ 무덤이라도 만들어줄까봐요..

그동안 임대 감사했습니다. 저도 하고 싶었던 것을 하면서 많은 생각을 했고 많은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ㅋㅅㅋ 님의 선의가 다른 임대형식 그리고 다른 분들께 계속 이어지길 희망해 봅니다.
귀여운 피카츄 귀가 두개가 다 부러지니 그만 피카츄가 아니어서 안타깝네요. 정말 귀여운 아이였는데요. 함께 애도를 표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네 임대받은 분들이 멋진 활동을 보여주셔서 이런저런 임대들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4주간 열심히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상 임대 정말 장하십니다
저는 유상임대를 주고 있는데
편하기도 하고 지루하기도 하고 그러네요ㅎㅎ

중간에 유상임대였다면 수익이 얼마지..하고 살짝 흔들리긴 했습니다만..ㅎㅎㅎ
사실 임대받으신 분들이 열심히 활동해주시니 충분히 뿌듯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멋져요

스파가 없으니 글을 올리는 것도
댓글 달러 다니는 것도 왠지 미안하더라구요

맞아요 스파가 있긴 있어야겠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좋은 일을 하셨네요ㅎ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조도 이용해보고 싶슴니다!! 피...피카츄는...ㅠㅠㅠㅠ

언젠가 임대이벤트 열때 뵙죠ㅎㅎ
피카츄 ㅠㅠㅠ 고인이 되어버렸습니다ㅠㅠㅠ

벌써 4주가 지나갔군요 ㅎㅎㅋㅅㅋ님 무상임대해주시고 대단하신거 같아요^^
임대받으신분들도 활동을 잘해주셔서 뿌듯하실거 같아요^^
피카츄귀가 ㅜㅜ 다음에 일본가시게되면 꼭 2개사세요!!!

맞아요 정말 뿌듯하네요ㅎㅎ
정말 다음엔 꼭 두개 사와야겠어요ㅠㅠㅠㅠ

저렇게 툭 튀어나온건 만지작만지작 거리다가 부러뜨립니다ㅋㅋ

만지작거리지도 않았는데 어느샌가 부러져버렸네요ㅠㅠ 너무 아쉽습니다..

아끼던게 망가지면 정말 속상하죠~
내년에 일본 가시면 왕창 사오세요~ 지인 선물용으로도 좋겠어요^^

맞아요 그때 사왔을때 친구한테도 선물로 줬었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