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내 보팅을 팔아보자!! Smartsteem 보팅 판매하기 -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maikuraki 입니다.

오늘은 스마트스팀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스마트스팀은 보팅을 구매할수도 판매할수도 있는 서비스 입니다.

오늘 하려는건 보팅판매 서비스이니까 다른건 무시!

레퍼럴 링크 https://smartsteem.com?r=maikuraki
레퍼럴 제거된 링크 https://smartsteem.com

링크를 클릭하셨으면 로그인을 해야겠죠?

계속하기를 눌러서 스팀커넥트로 스팀아이디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DASHBOARD 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Invest 를 클릭!

Invest 항목에서 Vote-selling을 클릭하고 Get Started 를 클릭클릭!

제일 중요한건 여기입니다.
옵션에서 보팅파워 비율을 선택해줘야하는데 90% 가 적당한것같아요.
스티밋에 자주접속하지않으시는 분이라면 80%~90% 정도로 셋팅해주세요

그리구 Payout 메뉴를 눌러서 판매된 보팅수익을 송금받을 기한을 입력해줍니다.

1일에서 7일까지 있는데 전 그냥 7일로 해두었어요!

보트판매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지 확인하시려면

가. 항목에서 Enabled 에 파란불이 들어와야해요

보트판매를 취소하시려면 재클릭 하셔서

이렇게 설정해지를 하시면됩니다.

자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하시다가 막히시는 분은 깨깨오톡 친추찾기에서 maikuraki 를 찾아주세요!!!!
https://open.kakao.com/me/maik

(친구와 다른 사용자를 Smartsteem에 초대하고 판매 된 모든 투표의 0.5 % 수익을받습니다.)
(Invite your friends and other users to Smartsteem and receive 0.5% profit of every sold vote by them.)

https://smartsteem.com?r=maikuraki

Sort:  

아 이거 왜없나했는데, 이렇게 떡하니 있었네요.ㅎㅎ

네? ㅎㅎ

저도 생각은 했던거라서요.ㅋㅋㅋ

저도 갑자기 생각나서 냉큼포스팅해보았어요

재미있는 컨셉이네요. 보팅을 사고판다라~ ㅎㅎ

빠른성장을위해서 이용하는거죠 잘이용하면 득이될거예요!

이야 이런 정보는 도데체 어디서 ㅋㅋㅋㅋ
멋쟁이~~~^^

바빠서 접속하기 힘드실때 이용해보세요 ㅎㅎ

굉장히 많은 아이디어가 나오고있군요. 이미 ...

자주 많이 활동하는 사람들은 임대를 받고

스팀이나 스팀파워가 있지만 자주 활동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임대를 주거나 보팅을 판매해 놓으면.... 자주 활동하는 글쓰는 사람들은 보팅을 잘 받아서 더 열심히 할 것이고 활동을 하지 않으나 투자를 해놓은 사람들은 보유한 스팀파워로 이득을 본다라...
이런 거 생각해 내는 사람들은 진짜 머리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입문하기전부터있던서비스랍니다! 자주접속하기어려울때 유용한것같아요!

오래된 거구나.... ㅋㅋ 그래도 생각해 낸 사람 머린 좋은걸로 ㅋㅋ

li-li님이 maikurak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Li & Li] 알흠다븐 가게+리얼전문가+리얼가게 #0045 / 180808

...ul>

  • [#kr-art] 르바 ...

    bluengel님이 maikurak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태국내 모든 국립공원 플라스틱 반입금지][팬티도둑을 잡아랏!][침수대비상황][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81회,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
  • jungch98
  • marskyung
  • autokjk70
  • maikuraki/li>
  • jamieinthedark
  • kstop1
  • photokr

    bluengel님이 maikurak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Li & Li] 알흠다븐 가게+리얼전문가+리얼가게 #0045 / 180808

    maikuraki님
    짱짱맨 출석부보팅로얄
    알흠다븐가게 추가요~!

    Created by : mipha thanks :) |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

    우왓~!
    스마트함도 좋아용~!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루엔젤은 손맛이 ㅋㅋㅋㅋㅋ

    댓글과 보팅이 좋은거 같아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스파시바~
    엔젤님에게 지금은 필요하지 않은서비스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ㅂㅂㄱ ㅇㅈ
    자뻑입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이런게 있네요.
    임대가 아니고 제 계정으로 스마트스팀이 보팅을 하는건가요??

    스마트스팀에 보팅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자동보팅해주고 수익금을 받는거죠!

    천재들의 공간...정말 이 곳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보고 접하는 것 같아요. 내가 할 수 없음을 깨달아가면서 지금 내가 하는일에 대한 애착을 더 갖게되는 ㅋㅋㅋㅋㅋㅋㅋ좋은 공간입니다! 잘봤습니다.

    이곳엔 대단한사람들이너무많아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