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Scribble] 송송 커플의 여신, 송혜교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앤홍입니다!

작년에 송송커플로 핫했던 여배우 송혜교입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인기가 많았던 커플이 현실에서도 커플이 되면서 화제가 됬었죠.
배우 송혜교씨야 워낙 아역 배우때 부터 유명하고, 예뻤는데..
저는 노희경작가님의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의 귀여운 송혜교씨가 너무 좋았는데...
지금도 너무 아름다운것 같아요 ....
(송중기씨가 엄청나게 행복하겠군요..ㅋㅋ)

Untitled_Artwork 3.jpg

아무튼 오늘은 옷묘사 연습을 하려고 사진을 찾다가,
송혜교씨의 사진을 찾게 된건데..
저 스웨터...너무 오래걸렸어요ㅠㅠ
근데 또 그리고 나니 뿌뜻하네요ㅎㅎ

요 아래는 스케치랑 원래 사진인데요.
명암이 들어가기 전 스케치가 뭔가 더 어려보이는 느낌이 있네요!

Untitled_Artwork 8.jpg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짱짱맨 짱!!!!! +_+

잘보구 갑니다 :) 금손이시네용! 팔로우할께요 ~

앗 감사합니다+_+ 저도 팔로우할게욥!

아 섬세한 스케치 좋아요 +_+

히히 저는 씨마님의 스케치도 좋고 동물은 늠나 좋다능 ......ㅠㅠ 빛표현도... 다! 다! 다! 좋음

실물 못지않게 훌륭합니다 멋지네요

헤헤 칭찬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작품 구경하고 갑니다~
(송혜교도 이제는 아줌마??)

감사합니다~~(이제 송혜교씨도 명절을 피해갈 수 없다!!+_+)

오 송혜교 넘 예쁘게 잘그리셨네요 :)
스케치 표현력은 엄지 척인데요 !!

헤헤~ 감사합니다!! +_+ 라나님처럼 꾸준히 그려봐야겠어요 !!

타고나는 건가요.... 부럽

크으 할줄 아는게 그림그리는 거 말곤 딱히 없습니다... ㅠ

오 송혜교 느낌 완전 잘 살았어요! 예쁘다...

헤헤 앤님 감사합니다 ~~~!!

송송 커플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 송혜교 사진보다 이쁘게 나온거 같네요 :) 역시 금의 손!!!

헤헤 감사합니다~ 조만간 사진 골라서 주세요! 그려드릴게요 ㅎㅎ

앗!! 진짜 감사합니다 :) ㅎㅎㅎ 열심히 사진 고르고 있답니다 :) 정말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르바님~!! 감사합니다+_+ 늘 수고가 많으세욥!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1.20
ETH 2972.28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