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Scribble] Hubby, Happy Valentine's Day!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앤홍입니다!

Happy Valentine's Day! Yay!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라서 +_+
여기저기서 달달한 초콜렛 향기가~

오늘은 제 영원한 Valentine인 남편과의 모습을 담아봤어요!
이미 수제 초콜릿은 연애때도 만들어주고 결혼하고도 몇번 만들어줬으니..
이젠 몸이 무겁고 게으르니...그림으로...헤헤

그전까지는 대체적으로 제가 스케치랑 양감있게 그림을 그릴려고 했다면,
오늘은 뭔가 더 단순화 해서 그렸어요, 엽서처럼 남편에게 주려고 +_+

IMG_2956.JPG

저희 결혼식사진을 바탕으로 뭔가 단순하게 그려봤어요!
(이런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그저 배불뚝이 아줌마지만, 곧 둘에서 셋으로 될테니!)

IMG_2949.JPG

저희 집의 모습은 대체로 쇼파에서 제가 남편에게 누워있는 모습이에요.
티비를 볼때나, 책을 읽을 때나 ..
평범한 신혼부부의 일상이겠죠? :-)

IMG_2953.JPG

마지막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남편의 뒷모습!!!
설거지하는 남편의 모습이에요.
어떤 아내라도 남편의 일상적이면서도 가정적인 모습이 스윗하겠죠.. 헤헤

Everyone,
Happy Valentine's day! <333

Sort:  

설거지 뒷모습...! 사랑스러운 가족이예요 ㅎㅎ 부럽습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저는 요즘 celestelle님의 글이 너무 재밌어요! ㅎㅎ 많이 올려주세욥+_+

앗.... 그렇게 말씀하시면 제가 부담이 되는데....ㅋㅋㅋ 히히 감사해요 정말 :)

ㅎㅎㅎ 설겆이 뒷모습은 저랑 좀 비슷하군요..
저도 높이 맞추느라 아주 조금이지만 벌리고서 ㅎㅎㅎ

맞아요 싱크대의 높이에 맞추느라 남편이 항상 양발을 벌려 설거지 하는 모습이 저는 재밌고 귀엽더라구요 ~

남편분 스윗하시네요~ 쇼파 그림을 보니 어느 부부나 비슷한가봐요ㅎㅎ
곧 셋이 되신다니 넘 축하드려요~~~!
설 명절 즐겁게 보내세욥>_<)/

그쵸! ㅎㅎ 쇼파가 은근히 가장 늘어지기 좋은 장소 같아요~!! 아이스밀크티님 아이디 너무 좋은데요! +_+

앗 감사합니당~~~~

알콩달콩 달달한 사랑이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 +_+

둘에서 곧 셋이 되신다니!!축하드려요~^^ 행복해보이는 그림들이네요~>_<

헤헤 감사합니다!!두근두근 기대되면서 무섭기도해요! 에이카님의 또다시 한달 발리 살기도 대리만족하며 기대할게요! ㅎㅎ

예정일은 언제 쯤이세요? 으으~~ 너무 부러워요>ㅁ<!! ㅋㅋㅋ나중에 아가가 크면 저희 지낸거 한번 보시고 한달살기를 도전해보셔도....ㅋㅋㅋ

예정일이 2월 말이라! 곧이에요 ...! ㅜㅜ 나중에 아가랑 함께 갈 수 있는 날이 오겠죠?ㅎㅎ

아이고~ 진짜 힘드시겠네요!ㅋㅋ 발리에 아가들이랑 오신분들이 진짜 많더라구요~나중에 아가랑 같이 가실 수 있으실 꺼예요!

정말 너무 스윗해요🤠
저도 이런 일상을 꿈꾸며 살아가요!
남편분의 다리를 벌리고 하는 설거지가 인상깊네요(디테일~)

저도 이런 소소한 일상이 참 좋은 것 같아요.
남편이 크고 해서 싱크대가 너무 낮다고 늘 투덜투덜, 그 모습도 저는 아직 귀엽네요+_+

우앙 오늘 그림 달달함 짱이네요. 마음을 그림으로 대신 표현하실 수 있는 거 넘 부러워요 정말! +_+

엇! 달달하게 봐주시니 감사하네요 ㅋㅋ
그림으로 떼웠다고 하지 않아주셔서 ㅋㅋㅋㅋ 헤헤

정말 이쁜 가족입니다. :)
이제 곧 3이 되시니 다음해엔 더욱 행복 가득한 설날이 되겠군요 :)
행복하고 즐거운 설연휴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판다가족도 아직은 뱃속에 있는 아기팬다까지! 즐거운 설날 연휴 보내세요~ 헤헤

남편분이 키가 많이 크신가 봅니다~~
전 설거지 해도 저런 자세가 안되던데.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크기도 한데요 ㅋㅋㅋ저도 저자세를 할정도로 싱크대가 오래된 아파트라 좀 낮은 편인 것 같아요 ㅠㅠ

아.. 그렇군요.ㅎㅎ

오오 남편분의 키가 엄청 크시나봐여.
설겆이를 하는데...저렇게ㄷㄷㄷ

이제 식구가 둘에서 셋이 된다니!! 이쁜 아기의 소식이!!
축하드립니당!!

하하..사실... 오래된 아파트라 싱크대가 좀 낮아요 ㅠㅠ (슬픈사연이..ㅋㅋㅋ)헤헤 식구가 불어나는건 두근거리는 일이네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486.49
ETH 3015.74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