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케이윌의 노래.. 너무 좋죠 ^^

리안님의 사랑을 받는 사람은 참 행복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꽃이 가득한 편지가 향기로움 또한 가득할 것 같습니다.^^

역시 기발하십니다! 꽃이 피어오르는 편지라니요!

정말 리안님의 저 편지속엔 꽃향기가 가득가득할거 같네요!! ^-^ ㅎㅎㅎ
그리고 지금보니 리안님 글씨도 엄청 아기자기 예쁘게 잘 쓰시네요!! +_+ ㅎㅎㅎ

꽃으로 마음을 참 잘 표현하시는거같아요 ㅠ

아~~~ 이뻐요 이뻐요 이뻐요~~!!!!!
글도 이쁘고 꽃편지도 이쁘고~!! 글씨까지 이쁘다는!!!ㅋㅋㅋ

편지가 이쁘네요.. 솜씨가 대단하십니다.

오늘이 로즈데이라던데.. 이런 꽃편지가 더 좋을 것 같아요~^^/

넘넘 예쁩니다 :) 제 취향.... 편지에서 꽃들이 피어나네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