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피아노 연주 | 사랑하기 때문에 / 유재하

in #kr-art6 years ago (edited)

piano.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kiwifi)입니다.

오늘 연주한 곡은 고(故) 유재하의 명곡
'사랑하기 때문에' 입니다.

https___images_genius_com_9fa2b21ae17bc615bfd775fe687bbb45_603x603x1.jpg

유재하는 스물다섯의 꽃다운 나이에 단 한장의
앨범을 남기고 요절한 천재 뮤지션이죠.

세련되고 아름다운 코드진행과 선율
그리고 노래 전반에 묻어나는 우울함이
나의 학창시절 짙은 감성과 함께 했던 음악입니다.

누가 저에게 가장 좋아하는 가수를 묻는다면
주저함없이 유/재/하/라고 말 할 수 있을 정도로
제가 사랑하는 뮤지션이죠.

'사랑하기 때문에' 이 곡은...

학창시절부터 정말 자주 치던 곡이었는데
막상 녹화를 하려고 하니 자꾸 이상하게 삑사리나고
NG 나서 한 10번의 시도끝에 녹화를 마쳤습니다.
이것도 마음에는 안들지만... ㅎㅎ

넓은 마음으로 감상해 주세요.^^

참, 어제 약속한 대로 댓글에 신청곡 달아주신분들의
명단을 엔딩크레딧에 넣었습니다.ㅋㅋ

오늘도 마찬가지로 신청곡 주시면 다음 동영상에
닉네임 추가할께요.ㅋㅋ
(닉네임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신청곡 없이 댓글만...)


그럼 다음곡의 힌트 나갑니다.

가장 먼저 맞추시는 분께 미흡하나마 풀보팅 쏴드릴께요.

댓글은 이런식으로...

정답: 유재하 사랑하기때문에
신청: 조성모의 아시나요

가사를 그대로 적으면 구글링으로
금방 찾을테니 각색해서 올립니다.

정말 소중해서 숨겨두었어요...

Sort:  

아직 괜찮나요?
답은 이은미의 애인있어요.
인 것 같애요. ^^ (아니면 어카지;;;)

정답입니다. 풀보팅 받아가세요~!!

감사합니다! ^ㅇ^

유재하의 음악을 듣고 다시금 설레다 가요. 잊어버렸던 옛날 기억이 떠오르면서.., 와. 사람들이 이래서 음악을 듣는 구나. 나 참 건조하게 살았다하는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좋았어요.

유재하 음악을 공감하는 분을 만나 기쁩니다.
건조한 삶에 잠시나마 수분공급했다니 보람을 느낍니다.^^

우와~~ 피아노 연주도 하시는군요~~!!!!!
멋짐 작렬입니다~!!^^

한적한 토요일 아침에 정말 어울리는 음악 잘 듣고 갑니다~~
미소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부끄럽습니다.ㅋㅋ
그래도 한분한분 좋게 들어주시기 용기가 나네요.ㅎㅎ
calist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연주가 아름다워요
참 멜로디가 좋은 곡이었네요 ㅎㅎ
항상 다 하고 나서보면 뭔가 아쉽지요 그마음 이해합니다

넵. 유난히 삑사리가 크게 들립니다. 하하하..
아름답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왓!!! 멋짐폭팔!! 캬~ 역시 유재하죠. 가사들이 진짜 다 끝내줍니다. 말이 필요없다는...연주를 들으니 무의식적으로 노랠 흥얼거리게 되네요~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정답: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신청: 지난날

좋은하루되세요~^^ 감상료는 풀봇으로!!

맞아요. 유재하!! 정말 더 많은 곡을 만나지 못한게 못내 아쉽습니다.
신청곡 접수하고 다음 연주때 닉네임 올려드릴께요~!^^ 풀봇 감사합니다!

못하시는게 뭡니까? ㅋ

뭐, 제대로 하는 건 없어요.. T^T

멋진 피아노 연주 잘 듣고 갑니다ㅎㅎ
좋아서 두번이나 연거푸 들었어요..!!

하하. 두번씩이나 감솨합니다!

답을 모르겠으요 ㅜㅜ!대신 이번 신청곡! 인생의 회전목마가능ㅋㅋ?

지난번에 너무 금방 답이 나와서 살짝 어렵게 냈더니 정답자가 없네요.T^T 인생의 회전목마는 이분이 x쩔음!

와우^^ 곡이 끝날때까지 머물다 가요...
전체 모습을 다 보여주시지...

아름다운 연주 감사합니다.

감정몰입 부끄러워서 손만 나가요~! ㅎ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고 있지만 답은 다른 분을 위해. ^^

음악 무식쟁이라서 뭐라 말하기는 어려운데
제 생각보다 좀 약간 기교 넣으신 것도 같고..^^ (후다닥)

맞아요. 제가 기교를 쫌 많이 넣는 편이에요.ㅋㅋㅋ
문제를 어렵게 낸다고 냈는데 바로 보이나 보네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