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쵸...ㅠㅠ 정말 하루하루 하락폭 갱신이네요..ㅠㅠ

언제까지 떨어질까요??
다 떨어졌을때 스달이나 스팀좀 사볼까싶은데.. ㅎㅎㅎㅎ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떨어져서 사실 좀 당황스러워요..
여기서 더 떨어지면 멘붕 올거 같아요 ㅋㅋㅋㅋ
오늘 읽은 포스팅 중에 떨어지는 칼날을 조심하라는 말씀하신 분이 있었는데..(어느분인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떨어질때 사는거 조심하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생각만...
현금이 없어 생각만 하고 있네요. ㅎㅎ

연습으로 매수한다고 상상해보세요. 언제쯤 살지...^^
아! 리자님 아트샵에 타타님이 대문 만든다고 떴네요. 기대되요.^^

ㅋㅋ 상상만 해보렵니다.
누군가 투자는 남는돈으로 해야지 필요한 돈으로 하면 안된다길래..
남는 상상으로만~ ㅎㅎ
저도 엄청 기대 중입니다. ㅎㅎ

사놓고
잠못이루면 투기
발뻗고 자면 투자죠.

아.. 명언이네요.
근데 낳아놓고 잠 못이루면...
우리 아이들은 투기였던건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46.60
ETH 3449.85
USDT 1.00
SBD 3.01